기사 메일전송
푸마, 스포츠계를 움직이는 여성 위한 ‘SHE MOVES US’ 캠페인 진행 - 전세계 여성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최고의 여성 스포츠 홍보대사에 초점
  • 기사등록 2022-03-15 00:00:02
기사수정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성공적인 브랜드 캠페인 ‘SHE MOVES US’를 확대한다.

푸마는 전 세계 여성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최고의 여성 스포츠 홍보대사에 초점을 맞춰 스포츠를 발전시킨 여성을 응원하고 있다.

푸마는 세계적 팝 가수인 두아 리파(Dua Lipa)를 필두로 여성 스포츠 홍보대사를 초청해 이들이 추구하는 가치와 성공의 열쇠, 이들이 직면한 도전과 도전 과정에서 깨달은 내용 등 각자의 분야에서 이들을 전진하게 하는 힘을 논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두아 리파는 미국 여자프로농구(WNBA) 스타인 스카일라 디긴스-스미스(Skylar Diggins-Smith)와 브레나 스튜어트(Breanna Stewart), 골퍼 티샤 알린(Tisha Alyn), 풋볼 선수 니키타 패리스(Nikita Parris), 잉그리드 엔젠(Ingrid Engen), 프리돌리나 롤포(Fridolina Rolfö), 3단뛰기 선수 패트리샤 마모나(Patricia Marmona), W 시리즈 카레이서 나오미 쉬프(Naomi Schiff), 스케이트보드 선수 이사도라 파체코(Isadora Pacheco) 등 푸마가 후원하는 여러 운동선수와 함께 하게 된다.

WNBA 스타인 스카일라 디긴스는 “SHE MOVES US 캠페인은 나에게 공동체와 같다”며 “이 캠페인은 여성에게 영감을 주는 플랫폼이자 교육을 제공하는 동시에 역량을 강화하고 용기를 불어넣는 플랫폼이다.


또한 여성을 고양하고 여성을 응원하며 여성과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는 동시에 스포츠와 문화, 가치가 어떻게 서로 연관돼 있는지를 보여주는 플랫폼”이라고 강조했다.

푸마의 SHE MOVES US 캠페인은 전 세계 소녀와 여성의 권리에 영향을 미치는 이야기와 공동의 노력을 공유해 이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한 것이다.


이 플랫폼에는 푸마 홍보대사를 맡은 글로벌 팝스타 두아 리파가 큰 영향을 미쳤다. 


리파는 “성공 스토리를 공유하는 것은 남성의 성취를 강조하는 경향이 큰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내러티브를 바꾸는 데 큰 역할을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여성은 다양한 분야에서 앞서고 있으며 여성의 성취를 축하하는 것은 흥미로운 동시에 큰 힘이 된다”며 “또한 스타를 목표로 도약하는 이들을 격려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세계에 여성이 할 수 있는 일들을 보여주자”고 역설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15 00:00:0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장미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