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자존심, 명품 지갑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이번에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지갑인 프라다. 지갑을 선물 받았네요 그럼 최근 지갑의 트렌드와 프라다. 지갑은 어떤점이 좋고 나쁜지 확인 하고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차장급4050 만원
이제부터는 지갑에 이만큼 투자를 해야 되나 의심이 드는 차장급 라인업입니다. 40만 원 대에서 50만 원 내외입니다. 남성 의류로 저명한 톰브라운은 남성 정장과 특유의 삼선 포인트가 들어간 카디건이 인기이며 삼성과 함께 일명 톰브라운 에디션을 출시하여 성공적으로 해낸 상품을 완판 하여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톰브라운 상징인 마크인 삼색 포인트가 돋보이는 가죽 지갑입니다. 반지갑 외부에 사선으로 삼색 포인트가 들어가 있으며 내부에 지폐 칸 상단에도 삼색 라인이 들어가 있습니다.
톰브라운 카드지갑 역시 심플한 블랙을 가죽을 사용하였지만 여기에도 삼색 포인트를 넣어 톰브라운 제품이라는 것을 한껏 뽐내고 있습니다. 반지갑은 40만 원대 카드지갑은 20만 원대에 있습니다.
부장급50만 원
루이뷔통 , 구찌 , 보세 등 포함된 라인업으로 이제는 진짜 명품이다라고 할 수 있는 가격대까지 왔어요. 명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상표 구찌는 고전적인 느낌을 반영한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CG 수프림 컨버스 소재로 만들어진 남성용 반지갑으로 호랑이 , 뱀 , 벌 등 동물을 프린팅 적용해 화려한 느낌을 줍니다. 지갑 내부에는 블랙 가죽으로 처리했으며 올해 임인년을 맞이하여 남자 친구에게 선물을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원, 대리급10 20 만원
이제 갓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 초년생을 시작한 분들이 여유롭게 살 수 있는 제품들로 보통은 10 만원에서 20만 원 내외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1976년 뮌헨에서 설립된 MCM 은 2005 년 국내 기업인 성주그룹에 인수되었으며 가장 특징적인 디자인이라고 하면 MCM 로고가 잔뜩 박힌 코냑 컬러의 가죽 제품들입니다. MCM 은 중국에서 굉장히 인기 있는 상표 중 하나이며 그중 MCM 비세토스 오리지널 장지갑은 이런 MCM의 특징을 가장 잘 살려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장지갑 특성상 지폐가 접히지 않으며 굉장히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과장급2040 만원
이제는 사회초년생을 지나 사회적 지위를 가지게 되며 어느 정도 남들에게 자신의 멋을 뽑내 줘야 하는 시기이며 슬슬 명품이라고 불리는 저명한 브랜드들의 지갑이 포지션 되어 있습니다. 금액대는 20 만원에서 40만 원 내외 1913 년 이탈리에서 설립된 프라다는 한 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의 명품 패션 브랜드로서 의류뿐만 아니라 각종 가죽 상품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애정을 받는 브랜드입니다.
프라다의 사피아노 반지갑은 천연 소가죽에 프라다. 특유의 사피아노 패턴과 삼각형 로고를 적용해 꽤나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하였습니다. 장지갑에 비해 수납공간은 부족하지만 그만큼 휴대성이 좋습니다. 1924 년 만년필을 시작하여 현재는 필기구와 가죽 제품, 시계 등 을 만드는 몽블랑 은 명품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기업 중 하나입니다.
넘사벽급100만 원
지갑에 든 돈이 많을지 지갑이 더 비쌀지 이제는 아리송해지는 가격대인 100만 원 대 넘사벽급 국내에서 3대 프리미엄 상표 하면 빠질 수 없는 루이뷔통, 샤넬과 함께 하는 에르메스는 말을 탈 때 활용하는 마구를 탈때 활용하는 마구 제작으로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180년 전통의 에르메스는 현재 까지도 사람이 손수 바느질하여 제작하는 장인 체제를 방법을 고집하여 브랜드의 명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급스러운 마감과 높은 희소성을 자랑합니다.
부드러운 송아지 가죽으로 만들어진 에르메스 시티즌 트윌 콤팩트 지갑 은 로고 하나 없이 심플한 외부 디자인을 적용해 스티치가 돋보입니다. 가격은 100만 원대 일명 지갑에 대한 계급도를 알아봤습니다. 100만 원대부터 부담 없이 살 수 있는 10만 원대까지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2020년 1월에 다나와에서 나온 자료들이며 원문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차장급4050 만원
이제부터는 지갑에 이만큼 투자를 해야 되나 의심이 드는 차장급 라인업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부장급50만 원
루이뷔통 , 구찌 , 보세 등 포함된 라인업으로 이제는 진짜 명품이다라고 할 수 있는 가격대까지 왔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원 대리급10 20 만원
이제 갓 대학을 졸업하고 사회 초년생을 시작한 분들이 여유롭게 살 수 있는 제품들로 보통은 10 만원에서 20만 원 내외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