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훈련소 입소식 진행하나 입소 준비물은

논산훈련소 입소식 진행하나 입소 준비물은

매주마다. 논산훈련소로 입소하러 오는 장병들이 많은데요. 논산훈련소까지 이용할수있는 대중교통에 관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논산역에서 내리게 되는데요. 역에서 논산훈련소까지 갈 수 있는 방법은 택시와 버스 2가지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먼저 버스이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버스정류장 위치 아래 빨갛게 물든 동그라미 친곳이 시내버스정류장입니다. 논산역사를 나오시면 바로 정면으로 택시승강장과 버스정류장이 보이실 거입니다. 로드뷰로 보시면 위 화면에 빨갛게 물든 동그라미가 버스정류장입니다.


생각을 바꾸는 3가지 방법
생각을 바꾸는 3가지 방법


생각을 바꾸는 3가지 방법

새로운 생각이 들었던 것은 사회의 요소들이 사라졌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전혀 다른 환경에서 먹고 자는 것 뿐인데, 내가 이전과 타인이 된 것 같이 느껴졌다. 아침에 눈을 뜨면 생소한 천장이 보였고, 옆을 둘러보시면 빡빡이들만 보였습니다. 사회에서는 희망적으로 느껴지던 군대에 왔다는 것이 숨쉴 때마다. 느껴졌다. 온통 새로운 환경 속에서 나는 새로운 생각을 하기 시작했다. 가장 큰 영향은 처음 만나본 류의 사람과 이야기해봤기 때문입니다.

나는 인천에서 태어나서, 인천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공부를 어느정도 했기 때문에, 주위에는 대학 진학에 애정을 가지는 사람들뿐이었다. 대학에 진학해서는 더욱 협소한 인간관계를 맺었다. 한 학년에 200명 밖에 없고, 모두 이과인 대학교 내에서 지내는 것은, 나와 관심사가 비슷하지만 살짝씩 다른 친구들과 만나는 것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훈련소에서 만난 친구들은 달랐다.

당연한 줄 알았던 생각들이 바뀌다
당연한 줄 알았던 생각들이 바뀌다

당연한 줄 알았던 생각들이 바뀌다

내가 늘 만나던 사람들만 만나서 잘못된 생각을 하고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어른이 되고 나서 학교 안의 사회에 적응하는 데에만 노력을 기울였더니, 너무 비슷한 사람들만 만나왔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앞으로 뭐 할 생각인지 물어보면, 대부분의 대답은 거기서 거기였다. 그리고 나는 그 대답들을 그리 의심하지 않고 내가 나아갈 방향인 것 처럼 생각했었다. 하지만 내 주변 동료들 역시 여러가지 사람들을 만나본 친구들은 아닙니다.

사회에 돌아간 이후에도 여러가지 장소에 가고, 여러가지 사람들을 만나겠다는 다짐을 했다. 학교 외의 모임이나 단체에 들어가, 폭 넓은 인간관계를 가져야지 하는 결심을 했다. 앞으로 어떤 인생을 살 것인지에 대해서도 심각한 생각을 많이 했다. 아마 다른 사람들의 말에 휩쓸리지 않고, 나라는 사람을 깊이 고민해본 경험이 처음이었다. 다른 사람들이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