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도 드디어 사본다 《이마트》 노브랜드명 착즙 사과주스
열공마마예요 오늘 저녁은 뭘 먹을까.? 매일 걱정 중 하나이지요. 밖에 나가 먹자니 춥고 귀찮고 배달음식 시켜먹자니 그것도 지겹다.
한 봉지에 2인분 양으로 들어있어서 조리방법 1인분 기준에 나와있는 물의 양의 두배를 해서 700ml 물을 냄비에 넣고 정통우동소스를 첨가해 끓였어요. 물이 끓으면 우동면을 넣고 잘 삶아주고 마지막에 우동 건더기를 넣어주면 돼요. 삶은 우동 위에 이제 화룡점정으로 채소튀김을 올려줘요. 아주 단순하게 우동집 외식한 기분 낼 수 있어요. 막상 채소튀김을 해보니, 단품으로 장에 찍어섭취하여도 맛있더라고요. 튀김이즈뭔들 생각보다.
비빔면 맛은 어떨까?
새콤달콤 살짝 매콤 딱 기본에 충실한 맛 노브랜드명 라면 다운 맛로 판단됩니다 더도 말고 덜도 말고 딱 정갈한 비빔면 맛로 판단됩니다 새콤달달한 맛이며 간이 적당합니다 엄청 자극적인 맛은 아니며 많이 맵지 않습니다 오 이 가격에 이 정도 맛이라고? 저는 아주 만족하며 먹었습니다 비빔면은 면과 소스만 있기에 심심한 비주얼로 판단됩니다 오이, 상추와 같은 야채를 넣거나 계란을 곁들이면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김치를 쫑쫑 썰어 넣어도 맛있습니다 물론 비주얼이 심심하다는 거지 그냥 섭취하여도 맛있습니다 깍두기와 김치와 먹는 것만으로도 환상의 궁합입니다.
오븐으로 조리
230로 예열한 오븐기에 냉동상태의 텐더를 팬에 올려 약 1520분간 조리합니다. 통안심 치킨텐더 1 봉지에 들어있는 텐더 조각을 세어보니, 14조각이 들어있었어요. 완전한 튀김 상태에서 얼려진 텐더라서, 조리가 빠르고 간편했어요. 180 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15분간 조리해 주었습니다. 통안심 치킨텐더가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어요. 샐러드용 채소로 양상추를 준비했습니다. 샐러드 소스로는 허니머스터드소스를 사용했어요. 통안심 치킨텐더를 먹기 좋게 한입 크기규모로 잘라서, 샐러드 위에 올렸어요. 단순하게 완성되는 치킨텐더 샐러드 간단하지만 채소와 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어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특히 허니 머스터드소스를 곁들이면 더 맛있어요 닭안심 부위로 만들어져서 살코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진 튀김옷이 적당히 바삭하고, 기름기도 적당해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