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Lacoste) Masters 120 2 스니커즈
내돈내산패션,뷰티 라코스테 운동화 리뷰. 여성 골드 크록 스니커즈 RZ0029W51N 21 영롱합니다. 영롱해 짜잔. 머리카락 뭐야. 상표. 그냥 찍어봄.올해 제조된거 신상맞네.사이즈는 240.라코스테는 사이즈가 10단위로 나옵니다. 그야말로 애매한 발 사이즈. 230사이즈는 꽉 끼고, 240은 좀 헐떡이는?느낌.라코스테신발마다. 230이 맞을수도있고, 240이 맞을수도 있습니다. 사이즈가 다르게 나온다고함. 그래서 매장에서 사고픈 신발 신어보고 사이즈체크 꼭 해야할듯. 얘는 abc마켓이나 슈메이커, 폴더, 등등 여러 신발편집숍에서는 아예 안보였습니다.
오로지 라코스테 매장에만 있던 희귀템.라코스테 스니커즈 예쁘다고 생각한적 없었는데, 반짝이는 금장 악어로고가 붙어있으니 예쁘다.
골든구스 GOLDEN GOOSE
황금색 거위.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시작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태어난 이탈리안 슈즈 브랜드입니다. 골든구스 제품의 특징은 바로 세컨드 핸즈 느낌의 디자인인데요? 골든구스 트레이드마크인 별STAR이 새겨진 디자인을 중심으로 여러가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잘 보고된 슈퍼스타 라인에서부터, 볼 스타, 대드스타, 하이스타, 브이스타 등 여러가지 라인을 갖고 있으며, 세컨드 핸즈 디자인뿐만 아니라, 클래식한 컨템포러리 디자인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물건 라인에 따라 다양하며 보통 5060만 원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비싼 가격으로 인하여 해외 직구출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타미 힐피거 TOMMY HILFIGER
미국 패션 하우스 타미 힐피거입니다. 타미 힐피거는 사실 슈즈 브랜드보다는 의류로 시작한 패션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오랜 경험으로 일상복부터 정장까지 여러가지 케이스의 의류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슈즈와 액세서리도 타 슈즈 브랜드에 못지않게 축적된 기술과 데이터로 좋은 퀄리티의 신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디자인 또한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에서부터 패스트패션에 못지않은 개혁적인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10만 원 안팎에 주로 형성되어있으며, 온,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라코스테 LACOSTE
스니커즈 브랜드의 스테디 아이템입니다. 바로 악어 로고가 심플하게 새겨진 라코스테입니다. 지난번 글에서 설명드렸듯이 테니스 선수가 디자이너와 함께 만든 브랜드입니다. 보니, 테니스 운동화 스타일을 기본으로 여러가지 라이프스타일에 균형잡힌 스니커즈 브랜드입니다. 기본 화이트 컬러의 디자인에 로고 다지인이 새겨진 클래식한 디자인에서부터 감동적인 컬러가 입혀진 디자인까지 다르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보통 10만 원대이며, 여러가지 슈즈 편집샵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9개월 신은 후 착용샷 추가
깔끔해서 원피스에도 신을 수 있어서 완전 좋습니다. 높은 굽 신고싶지 않을때 막 신고 나갈 수 있어요. 다만. . 사이즈가.230은 꽉끼고, 240은 널널했는데, 끼는 것보다는 널널한게 끈을 꽉매서 신으면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 힝 나 발목 안좋은데 자꾸 헐떡거린다. 신발끈을 꽉 매도 그렇다. 안에 발이 돌아다는 느낌이랄까?그리고 너무 꽉매면 신을때는 또 불편합니다. 사제 깔창을 하나 사서 깔아봐야겠다.
자주 묻는 질문
골든구스 GOLDEN
황금색 거위.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타미 힐피거 TOMMY
미국 패션 하우스 타미 힐피거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코스테 LACOSTE
스니커즈 브랜드의 스테디 아이템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