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줄거리 등장인물 리뷰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줄거리 등장인물 리뷰

이연복 셰프와 친한 사이로 알려진 이유리입니다. 이유리는 신상출시 편스토랑 고정 출연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2001년 학교4 드라마로 데뷔한 이유리 배우입니다. 전 부모 전상서 드라마를 통해 이유리 배우를 알게 되었는데요. 깨끗한 막내 여동생같은 이미지였어요. 그 뒤로 김수현 작가의 사랑과 야망, 엄마가 뿔났다. 드라마에 출연하였던 이유리입니다. 이유리는 점점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구요. 특히 2014년 주말드라마 왔다장보리를 통해 연기대상 대상을 수상한 이유리에요. 악역 연민정 역할로 연기 호평을 받았습니다.


배우 이민영
배우 이민영

배우 이민영

오랜만에 이유리와 호흡을 맞추는 배우 이민영은 채희수 역을 맡았으며, 극중 연세 서른에 소위 있는 집 외아들과 결혼한 인물입니다. 평소 현모양처가 꿈이던 희수였지만 현모도 양처도 되지 못하고 그냥 며느리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것도 애 못낳은 죄로 시어머니 독박 간병 중인 며느리입니다.

독박 병간호를 피하기 위해서라도 희수는 아이를 가지고 싶어 몇년째 난임 클리닉을 다니지만 번번이 실패하게 되고 더 큰 단점은 남편의 비협조입니다.

차라리 똥오줌 받아내는게 쉬웠지만 하지만 시어머니의 무시무시한 딜인 자신을 죽여달라는 말에 생각을 하게 되는 인물입니다.

배우 윤소이
배우 윤소이

배우 윤소이

5년전 곗돈 들고 튀었다가 돈 많은 싱글녀가 되어 나타난 양진아 역에는 배우 윤소이가 맡았으며 이쁘고 재수 없는 애로 통하던 진아는 이제 난 년에 등극합니다. 있으니만못한 남편을 둔마리와 있으나 마나한 남편을 둔 희수에 비하면 진아는 난 년 맞다. 남편이 죽었으니까

늦게 남편 복까지 터졌으며 죽은 남편이 남긴 거액의 사망보험금 한살이라도 젊없을때 연애해야 합니다. 가능하면 새파랗게 젊은 놈이랑 오라클 말로는 끝 사랑이 될 남자가 진아 옆에 딱 들러 불어 있었어요.

배우 이유리

2년만의 돌아가는 이유리는 공마리 역을 맡았으며, 방송사 아나운서인 셀럽 남편에 해외 유학중인 딸 한마디로 딱 그림이 나오는 중산층 사정의 전업주부입니다. 겉보기엔 괜찮아 보여도 마리에겐 부동의 원칙이 있습니다. 기브앤 테이크 받은 만큼 돌려준다는 원칙으로 보답은 보답으로 피에는 응징으로 하지만 남편인 이낙구에게 다른 여자가 생기면서 바람을 피게 되고 이혼까지 해달란다고 하면서 마리의 속에서 천불이 올라오게 됩니다.

과연 어떤 응징를 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배우 정상훈

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여 주신 배우 정상훈은 이낙구 역으로 출연합니다. 마리의 남편이자 고은과 바람피고 이혼을 요구출하는 인물입니다. 낙구의 지상과제는 하루급속도로 이혼하고 고은이와 결혼하는 것이며 단점은 아내 마리입니다. 사랑에 빠진게 뭐 죄인가? 만약 고은이를 사랑하는게 죄라면 그래 나는 대역죄인입니다. 무기징역 아니 사형입니다. 사형 마리의 주변인물로는 마리의 친정 엄마인 조말련 역에는 배우 이영란, 마리와 낙구의 딸인 이수지 역에는 배우 김예겸, 보니테컬 카페의 사장이자 카운슬러인 오라클 회원인 오미자 역에는 배우 예수정이 맡았습니다.

전진기 배우는 마리의 변호사인 김지일 역으로 출연하며 김혜화 배우는 허숙희 역으로 오라클 카페의 VVIP 멤버입니다. 희수의 주변인물로는 희수의 남편이자 보험기업 부산 상점 팀장인 남우영 역에 배우 김영재가 희수의 시어머니인 박순녀 역에는 배우 성병숙이 맡았습니다.

마녀는 살아있습니다. 기획의도

착한 인원은 복받고 나쁜 인원은 벅 받는 권선징악은 동화에서나 가능한 얘기합니다. 현실은 안 그러며 착하게 살면 호구밖에 안됩니다. 마흔살쯤 되면 누가 안가르쳐줘도 아는 진리입니다. 왕자님과 결혼한 공주님은 그후 오래오래 기쁘게 살았을리가 없습니다. 몇 년 후 왕자님이 젊은 여자와 바람이 났거나 독박육아로 화병에 앓던 공주님이 이혼 소송을 했을지도 모릅니다. 나무꾼의 자식을 셋이나 낳았음에도 불구하고 날개옷을 찾아 하늘로 올라간 선녀의 심정은 또 오죽했을까?

이제 20세기 동화의 속편이 나와야 할 시점입니다.

섬뜩한 잔혹동화가가 될지언정 치열한 현실의 이야기 나와 당신의 이야기 말입니다. 여기 산날과 살날이 반반 낼 모레면 마흔인 세 여자가 있습니다.

마녀는 살아있습니다. 예고

마녀는 살아있습니다. 는 서로에 대한 안정된 믿음으로 뭉친 여섯 캐릭터의 호흡으로 몰입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1회6회까지는 평범했던 세 여자가 마녀가 되기까지의 진화 과정을 그리며 7회최종화까지는 주 1회 방송으로 마침내 마녀로 흑화한 세 여자의 본격적인 복수극을 그린다고 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습니다.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배우 이민영

오랜만에 이유리와 호흡을 맞추는 배우 이민영은 채희수 역을 맡았으며, 극중 연세 서른에 소위 있는 집 외아들과 결혼한 인물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우 윤소이

5년전 곗돈 들고 튀었다가 돈 많은 싱글녀가 되어 나타난 양진아 역에는 배우 윤소이가 맡았으며 이쁘고 재수 없는 애로 통하던 진아는 이제 난 년에 등극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우 이유리

2년만의 돌아가는 이유리는 공마리 역을 맡았으며, 방송사 아나운서인 셀럽 남편에 해외 유학중인 딸 한마디로 딱 그림이 나오는 중산층 사정의 전업주부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