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딜라이트 40 내돈내산 세상 발 편한 운동화
힐만 신고다니던 나였는데.애들 키우다보니 힐과 점점 멀어지고. 하지만 운 좋게도 최근 동안 운동화 신는 게 트랜드. 또한 나도 이제 운동화를 신은 내 모습이 싫지 않습니다. 편하고, 편하고, 편하니까 물론.아직 힐이 한가득 있고, 그들을 아직 너무도 애정하고 있으며, 자주 착용합니다. 아무튼 최근 동안 운동화가 좋은 것은 사실인데.너무 바닥에 딱 달라붙는 바닥이 얇은 스니커즈는 안 신고 싶습니다. 왜냐면.내가 키가 너무 작아서 태가 안 나. . 그래서 살짝 굽이 있는 것을 선호하고 있습니다.
원래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엘리트를 사고 싶었다.
무지외반증, 평발이라면 풋스텝 비추천
엄마는 무지외반증이 있어서 발볼이 넓고, 약간 평발입니다. 그냥 집 앞 산책용으로 산거라 그냥 신기로 했는데. 엄마가 처음 신고 나갔다. 오자마자 발이 다. 까져있었습니다. 짜증 나. 약간 비가 오는 날이었고, 한 시간도 안되게 간단하게 산책을 다녀오셨는데 발등 앞부분이 마찰로 심하게 까져있었습니다. 사실 발도 너무 아프고, 까진 부분도 신경 쓰였는데 설마 까졌겠나 하면서 집으로 왔다는 엄마 엄마는 그 이후에도 한 번 더 신고 외출을 시도했다가, 아 도저히 안 되겠습니다.
싶었는지 다시 돌아왔다. 그래서 발사이즈 235인 내가 그냥 신기로 했다. 어차피 신어서 반품도 안돼. 이렇게 되니 굉장히 아쉬웠다.
스케쳐스 고워크
스케처스 고워크는 긴 시간 발 편한 운동화로 많이 알려져 무지외반증이나 족저근막염이 있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신발입니다. 바닥 쿠션감이 좋아 푹신하고 가벼워 신었을 때 발이 편합니다.
이전에 불편함을 느끼는 신발을 신다가 고워크를 신어보니 구름 위를 걷는 느낌이었다거나 고워크 신어보니 발이 편해서 다른 상표 신발이 있는데도 자꾸 고워크만 신게 된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발편한 운동화로 검색했을 때 위에 언급한 다른 신발들만큼이나 자주 언급되는 신발이 바로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였습니다. 양말을 신은 것처럼 발을 감싸는 느낌에 쿠션감이 좋은 운동화입니다. 오늘 적극 추천하는 5가지 운동화 중 가장 가격대가 높은 편으로 199,000원부터 40만 원대까지 있습니다.
발 볼 넓은 사람이 신었을 때 편하고 발목과 뒤꿈치를 잡아주는 느낌이 있어서 발 건강이 안 좋은 사람들이 신었을 때 안정감있고 편하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스케쳐스의 CEO
2021년 9월 기준, Skechers의 CEO는 로버트 그린버그Robert Greenberg입니다. 그는 1992년 자신의 아들 마이클과 함께 이 회사를 공동 창업했습니다. 로버트 그린결함은 신발 산업에서 긴 경력과 경험을 갖고 있으며, 이전에 공동 창업한 신발 회사인 LA Gear의 CEO를 역임했습니다. 그는 2016년 Footwear News 명매너 전당에 입성하는 등, 산업에 기여한 노력으로 인정받았습니다.
그린버그의 리더쉽 아래, 스케쳐스는 대대적인 성장과 성공을 경험했습니다. 이 회사는 남성, 여성 및 어린이용 여러가지 신발 스타일뿐만 아니라 의류와 액세서리를 포함한 상품 라인을 확대했습니다. 스케쳐스는 또한 170개 이상의 나라에 매장을 확에 대해 전 세계적인 판매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그린결함은 지도력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혁신과 창의성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무지외반증 평발이라면 풋스텝
엄마는 무지외반증이 있어서 발볼이 넓고, 약간 평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케쳐스 고워크
스케처스 고워크는 긴 시간 발 편한 운동화로 많이 알려져 무지외반증이나 족저근막염이 있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신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발편한 운동화로 검색했을 때 위에 언급한 다른 신발들만큼이나 자주 언급되는 신발이 바로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