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정도는 신어줘야지 구찌 Gucci 신발 컬렉션, 내 발은 소중하니까

이 정도는 신어줘야지 구찌 Gucci 신발 컬렉션, 내 발은 소중하니까

이번에는 구찌 스네이크 스니커즈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지금은 유행이 조금 갔지만, 데일리로 신기에는 나쁘지 않은 신발입니다. 신발 박스와 신발주머니입니다. 구찌 최근 상품들 보시면 신발주머니를 주더라고요 하지만 신발을 정말 아끼는 사람이 아니라면, 사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사실 뱀이 징그러운데 구찌랑 같이 있으니 뭔가 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그리고 뱀 색깔이 구찌의 초록 빨강과 너무 잘 어울립니다.


구찌 아디다스 콜라보레이션 소식
구찌 아디다스 콜라보레이션 소식


구찌 아디다스 콜라보레이션 소식

예전부터 아디다스와 구찌의 콜라보는 확정되어 있었고 기대감과 걱정이 공존되어 많은 애정을 끌고 있던 도중, 5월 13일에 구찌 아디다스 콜라보레이션 물건 디자인이 구찌 공식 사이트에 공개되었습니다. 구찌는 에르메스, 루이뷔통, 샤넬 흔히 명품 3대장 에루샤에 비해 가격이 조금 낮은 편이라, 진입 장벽이 너무 조금 쉬운 편이고, 색감과 디자인이 화려하여 명품 중 특히 젊은 층에 인기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최근 트렌드도 스포티한 스니커즈, 운동화가 드레시한 구두보다. 선호되고, 드레시하게 맞춰 입는 것보단 캐주얼하게 입는 것들이 더 선호되다. 보니, 스포티함의 대명사 아디다스와 톡톡 튀는 색감의 구찌의 콜라보는 영피플에게 많은 애정을 얻고 있고, 기대감을 받고 있습니다. 5월 13일 공개된 디자인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엇갈린 반응들이 뒤따르고 있어 너무 재밌습니다.

구찌 아디다스 콜라보 권장 아이템
구찌 아디다스 콜라보 권장 아이템

구찌 아디다스 콜라보 권장 아이템

권장 아이템은 매우 주관적으로 선정하였습니다. 구찌와 아디다스의 콜라보인 만큼 가격은 당연히 높은 편이고, 아디다스가 구찌보다는 훨씬 대중적으로 저렴한 브랜드이기 때문에, 이전 구찌의 스타일에 아디다스 느낌이 조금 나는 것보다는, 이전 아디다스의 물건 느낌에 구찌의 색이나 디자인 디테일이 살짝 들어간 것들이 더욱 예뻐 보였습니다. 그래서 아디다스 느낌이 짖지만 너무 또 로고 플레이보다는 디자인으로 승부하는 아이템이거나 그냥 하나 있으면 활사용 목적 높을 것 같은 제품들을 선정하였습니다.

스니커즈는 모두 추천합니다. 콜라보라는 희소성 때문에 가치가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너무 많기 때문에 따로 소개하는 글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