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전기냄비 고장 시 어떠한 방식으로 해결할까요
가정용 미니오븐 NO 넉넉한 용량의 대형 오븐 스무 살부터 쭉 베이킹을 해왔는데요 그 동안 써온 오븐은 작은 가정용 미니 오븐이었어요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하긴 했지만 작다. 보니 위아래 칸 모두 사용하긴 조금 어려웠어요 또한 식빵이라도 구우려면 식빵이 부풀어서 오븐 열선에 닿는 게 아닐까 걱정해야 되는 작은 사이즈였거든요 오래 사용하기도 해서 이사 오면서 정리하고 나니 베이킹을 안 하게 되더라고요. 취미로 가장 열정적인 시기 이것저것 만들다.
키친아트 전기 고기 불판 그릴 씻는 법
기름등은 키친타월을 사용해서 깔끔하게 닦아줍니다. 키친타월이 기름도 쉽게 흡수해 닦아내기가 편합니다. 자동 온도조절장치는 분리가 됩니다. 사진 속의 화살표가 있는 부위에 비닐봉지를 씌워 씻을 때 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줍니다. 고기 구워 먹을 때 편리하긴 하지만 씻는 게 불편합니다. 싱크대 턱에 걸쳐 주방세제와 부드러운 수세미로 닦아주세요. 전기가 연결되는 부분에 비닐봉지를 씌워서 훨씬 씻는데 수월해졌어요. 다.
씻고 난 전기 불판을 키친타월로 깔끔하게 닦아줍니다. 그리고 다음을 기약하며 넣어놨던 서랍 칸에 고이 모셔두기만 하면 됩니다.
사용 전 주의 사항
전기냄비를 사용하기 전에 소비자 설명서를 제대로 읽고 내용을 준수해야 합니다. 전기냄비를 사용할 때는 안정되는 장소에서 사용하고 물건 혹은 가까운 사람에게 손상을 입힐 위험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냄비 본체와 전원 코드에 이물질이 묻은 경우 전기 누전 및 화재 등의 사고 위험이 있으므로 사용 전에 깨끗이 닦아야 합니다. 냄비를 사용하기 전에 솥 내부에 올바른 양의 물을 넣고, 적절한 재료와 요리 시간을 준수해야 합니다.
전기냄비를 닫아 활용하는 동안 나는 소리나 냄비로부터 나오는 괴상한 냄새 등의 이상 증상이 있을 경우 즉시 전원을 차단하고 서비스 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키친아트 전기 고기 불판 그릴 사용 예
시중에 포장되어 있는 고기 6조각 정도를 올릴 수 있고 콩나물,김치등을 올려 먹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중간 빈틈엔 제주식 삼겹살 멜젓을 올릴수 있어요. 우리 집 아이들에게 멜젓은 필수입니다. 멜젓은 오뚜기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삼겹살을 구울 땐 온도를 5에 고정을 해놓고 가열을 시킨 후 고기를 올려 굽고 있어요. 처음엔 불이 약하다는 느낌이 들고 거의 모든 30초 정도 지나면 불판이 많이 덥혀집니다.
가스불의 화력을 기대하신다면 실망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어느 정도 가열이 되면 불 세기를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고기가 탈 수 있으니까요. 사진만 봐도 고기가 지글지글 잘 익는 모습이 잘 느껴지실 거입니다. 오늘 아파트에 삼겹살 냄새가 퍼져 모요리 삼겹살 파티가 일어날지도 모르니까요. 4인 가족에게 안성맞춤인 크기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전기 그릴을 처음 사용하는데 어떠한 방식으로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나요? 키친 아트 허브 와이드 전기 그릴은 안정되는 사용을 위해 프루오폴리머로 코팅된 그릴 판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온도가 일정 수준 이상이 되면 음식이 타지 않도록 자동으로 조절되는 기능이 있어 안심하고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2. 와이드 그릴 판의 크기는 어떠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와이드 그릴 판은 66.5cm로 크게 설계되어 있어 한 번에 여러 음식을 조리할 수 있습니다.
팬케이크부터 고기까지 한쪽에 펼쳐 놓고 조리하면 간단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그릴을 사용한 후에 청소는 어떠한 방식으로 해야 하나요? 그릴을 사용한 후에는 세척이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먼저 식의 잔여물을 제거한 후, 따뜻한 물에 적셔진 걸레로 따라서 닦아내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키친아트 전기 고기 불판 그릴 씻는
기름등은 키친타월을 사용해서 깔끔하게 닦아줍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전 주의 사항
전기냄비를 사용하기 전에 소비자 설명서를 제대로 읽고 내용을 준수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키친아트 전기 고기 불판 그릴 사용
시중에 포장되어 있는 고기 6조각 정도를 올릴 수 있고 콩나물,김치등을 올려 먹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