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혼자여행21 피피섬 첫날밤의 열기

태국혼자여행21 피피섬 첫날밤의 열기

여행 스케치Thailand 선착장으로 연결된 긴 길 물을 무서워하는 사람이라 이런 길을 걸어갈 땐 가운데 본능으로 정중앙으로 쭉 옆도 뒤도 안돌아보고 발만 보고 걷습니다. 꼬 사메산은 해군 부대 안의 작은 섬으로 Thailand 둘째 공주 소유라고 합니다. 그래서 모든 관리는 군인들이 하고 배를 타기 전에 체크인도 군인이 합니다. 배를 타고 2030분 가면 도착합니다. 육지에서 조금만 벗어나도 원시 자연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선착장에서 셔틀을 타고 하루를 보낼 비치로 이동합니다.


미리 알고 가기
미리 알고 가기

미리 알고 가기

기본적으로 너무 작은 섬구역에 많은 시설이 밀집해 있고 관광객특히 백인 중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1. 환전은 미리미리 ATM 사용하면 많이 비싸고, 늘 신용카드를 쓸 수는 없는 곳이라 현금을 적당히 준비해 가는 게 좋습니다. 생각보다. 섬 물가가 저렴하지 않으므로 조금 여유 있게 준비할 것. 하지만 정 필요합니다.면 타운 중심에 있는 Krungsri Bank에서 인출하거나 환전하는 게 가장 유리하네요. 175 7 Ao Nang, Mueang Krabi District, Krabi 81210, Thailand 2. 맛집 투어를 기대하진 말자 전반적으로 음식점은 그냥 그렇다.

매홍손 루프 Mae Hong Son Loop
매홍손 루프 Mae Hong Son Loop

매홍손 루프 Mae Hong Son Loop

매홍손 루프는 멋진 풍경 매력적인 마을과 주변지역의 아름다움을 탐험할 수 있는 Thailand 북부인기 있는 고산지대 경치 좋은 루트입니다. 길이는 약 790km에 달합니다. 무성한 녹지, 안개 덮인 언덕, 커브마다. 몇 차례 도로인지 확인할 수 있는 표식도 있으며 길을 가다. 보시면 도로 옆에 열린 노점에서 바나나구이등 여러가지 기념품과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사람이 없을 때에는 노래를 부르며 행복하게 사시는 분들을 보며 편안한 삶을 엿봅니다.

이 길은 길을 따라가다. 보시면 논, 폭포, 온천, 토착 산악부족의 공동체의 숨 막히는 전경을 제공합니다. 구불구불하게 생긴 도로와 여러가지 고도가 짜릿하고 기억에 남을 라이딩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오토바이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이 길은 인기가 높습니다.

피피섬Ko Phi Phi
피피섬Ko Phi Phi

피피섬Ko Phi Phi

태국의 제주도로 불리는 피피섬은 현지인보다. 여행자가 많은 곳입니다. 안다만해의 Thailand 끄라비 지방에 자리한 섬 그룹입니다. 깜짝 놀랄만한 자연의 아름다움, 수정처럼 맑은 바닷물, 모래사장, 생기가 넘치는 해양생물로 유명합니다. 여기는 지상 최고 낙원으로 불리는 피피섬은 자연보호를 위해 오토바이 택시가 다니지 않습니다. 끄라비 항에서 1시간 소요되며 20밧 입장료가 있습니다. 피피섬은 6개의 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피피돈과 피피레가 가장 유명합니다.

피피돈은 가장 크고 고유한 사람이 거주하는 섬인 반면, 피피레는 더 작고 깨끗한 해변과 석회암 절벽으로 유명합니다. 대부분의 숙박시설, 레스토랑 및 관광활동이 있는 주요 섬입니다.

여행 준비

우리는 코피피 자유여행을 택했고, 크라비에서 2박을 했기 때문에 배편을 예약할 필요가 있었습니다. 우리와 비슷한 상황이라면 참고하시길. 혹시 코피피 안에서 묵지 않고 푸켓이나 크라비 등에서 하루 아니면 반나절 투어를 한다면 그냥 여행사를 통해 투어를 예약하면 됩니다. 코피피로 들어가고 나오는 배가 하루에 몇 편 되지 않으므로 시간을 여유 있게 잘 짜는 것이 좋겠습니다.

클롱루트 Khlong Rut

클롱루트는 태국의 남부 끄라비Krabi의 끝자락에 자리한 농탈레 지역의 관광객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명소입니다. 미스테리어스한 물길 용천수로 길이가 3km에 이르는 열대 우림의 호수입니다. 보기 좋은 풍경과 맑은 물이 특징인데요. 물속에 잠긴 나무 사이로 카약을 타고 가면서 하루 종일 신비한 풍경에 잠길 수 있습니다. 태국은 환율이 낮아서 체험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반락타이 마을

마지막 여정은 유례없는 중국 분위기 마을입니다. 중국 윈난성 출신의 이민자들이 정착하여 만든 Thailand 북부 마을이며 중국풍 풍경으로 이목을 끕니다. 태국의 스위스로 불리는 여기는 태국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차밭을 중국군의 후손이 가꾸어 독특한 경관을 자랑합니다. 조용한 전망을 제공하는 오지에서 유기농 차를 맛본 뒤 휴식을 취합니다. 근처 매싸응아 호수에서는 배를 타고 연등과 일몰 즐기실 수 있습니다. 중국식 족발 맛집에서 부드러운 족발과 꽃빵으로 지역의 맛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클롱루트는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 깨끗하고 보기 좋은 곳으로 꼭 방문해야 할 곳으로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세계테마기행에서 소개해드린 천국 위에 Thailand 편 1부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미리 알고 가기

기본적으로 너무 작은 섬구역에 많은 시설이 밀집해 있고 관광객특히 백인 중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매홍손 루프 Mae Hong Son

매홍손 루프는 멋진 풍경 매력적인 마을과 주변지역의 아름다움을 탐험할 수 있는 Thailand 북부인기 있는 고산지대 경치 좋은 루트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피피섬Ko Phi Phi

태국의 제주도로 불리는 피피섬은 현지인보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