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일로 스텐냄비, 알텐바흐 프라이팬 리뷰
by. 도움이된다면 스타우브 프라이팬더블핸들 20cm프랑스 제조내돈내산 한동안 스타우브에 빠져있을때 진짜 이게 마지막입니다. 라는 마음으로 구입했어요 굳닷컴 까사미아 온라인 쇼핑몰에서 샀고 일년동안 가격변동을 보시면 큰 차이는 없더라고요 굳닷컴이 아니더라도 10만원 극초반대에도 자주 올라오니까 급한거 아니면 기다렸다가 구매하세요 보통은 10만원 중반대 가격이네요 스타우브 더블핸들 20cm 바닥지름 프라이팬으로 써도 되고 냄비로도 써도 됩니다.
해피콜 뉴 생선구이 압력 양면팬
있다면야 좋지만 없어도 되는 팬입니다. 말의 순서가 바뀐 것으로 눈치챘겠지만 자주 손이 가는 팬은 아닙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용도로는, 어젯밤 남긴 치킨을 부활시키거나, 겨울밤 군고구마를 해 먹을 때, 혹은 기름 튐을 피하고자 할 때입니다. 생선구이팬이지만 생선냄새는 어떤 팬을 써도 강력하니 종이호일로 잘 싸서 시도해 보기 바란다. 그러나 생선구이 냄새를 한 번 경험하고픈 사람들 외에는 권하지는 못하겠습니다.
양면팬이지만 팬을 앞뒤로 뒤집는다면 어느새 줄줄 흘러버린 국물을 볼 수도 있습니다.
알텐바흐 엑스칼리버 통5중 궁중팬 28cm
스텐팬과 코팅팬의 장점만 결합한 재간둥입니다. 열전도율과 열보존율이 좋아 팬 전체에 고루 열이 알려지는 혜택이 있습니다. 알루미늄팬의 경우 오래 사용하면 열변형으로 바닥이 볼록하게 올라와서 버리게 되는 경우가 있었으나 이 제품은 내구성 측면에서도 믿음직합니다. 넓이가 넓어서 주머니 형태의 간편식을 그대로 넣어 데우기에도 편합니다. 집에서 스파게티 면을 삶는데도 자주 사용합니다. 손님이 와서 갑자기 많은 양을 해내야 할 때 좋습니다.
스텐이라 인덕션도 가능하니 조금 무거운 거 빼곤 단점이 없는 전천후 팬입니다.
오일 방지커버
요녀석도 잊으면 안됩니다. 앗. 뭐야 열어보고선 진짜 깜짝 놀람. 사이즈가 진짜 너무 커서 깜놀했다. 내가 산 팬 만한 줄 알았는데, 왠걸 내가 산 팬보다. 훨신 훨신 훨신 크다. 진짜로 우리집 부엌 좁은데 다른것도 아니고 이걸로 다. 찰듯 쿠자팬이랑 비교샷 이렇게 보시면 별 차이 없어 보이지만, 진짜 팬보다. 너무 크다. 한 바가지야 아주그냥 덮었을 때, 주변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뭐. 크면 좋지. 우리집 주방이 좁은것은 내사정이고 요로코롬 구멍도 나있고, 316 로고도 써있따. 기름 튐은 다.
방지해주면서, 수분은 모두 다. 날려줄 수 있도록 구멍이 숭숭 이거 근데 세척은 어찌해야하나. 기름기세척. 역시 베이킹소다인가? 여기저기 쿠자 로고 쿠자 클라우드 요로코롬 새울 수 있게 설계되어있습니다. 손잡이가 참 마음에 들어. 뭔가 간단한게 설계되어있어서 좋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해피콜 뉴 생선구이 압력
있다면야 좋지만 없어도 되는 팬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텐바흐 엑스칼리버 통5중 궁중팬
스텐팬과 코팅팬의 장점만 결합한 재간둥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오일 방지커버
요녀석도 잊으면 안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