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분할매수 가능한 주식, ETF 적립식 서비스

하이투자증권 분할매수 가능한 주식, ETF 적립식 서비스

당신의 자산에 실용적인 정보만 알려드립니다.


포트폴리오 분석
포트폴리오 분석

포트폴리오 분석

포트폴리오 첫째, 포트폴리오에서 위험이란 무엇인가 현대 포트폴리오 논리는 위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때 위험은 손해가 실체화될 가능성이지 손해 그 자체는 아닙니다. 더구나 위험은 수익을 내기 위해서는 무요건 감수해야 하는 업보와 같은 것입니다. 만약 5년 만기 국채에 투자하고 있다면 당신의 위험은 0입니다. 그리고 수익은 인플레이션보다. 조금 높은 수준에서 결정될 것입니다. 당신이 위험을 지지 않고 얻을 수 있는 최대 이익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그 돈으로 건물을 사서 임대를 한다면 건물가치 하락과 감가상각의 위험, 경우에 따라서는 임대료를 제대로 못 받을 위험을 지지만 대신 건물의 가치가 0원이 될 가능성은 없습니다.. 혹은 그 돈으로 한국전력 주식을 산다면 시가 대비 4~6%의 배당을 받지만, 대신 주가가 빠르게 오를 가능성은 낮습니다.

주가승수의 이해
주가승수의 이해

주가승수의 이해

가치평가를 위한 PER의 활용 먼저 PER은 순이익을 기준으로 볼 때 현재 주가가 합당한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는가를 심사숙고하는 기준입니다.

·PER = 주식가격/EPS

예를 들어, EPS가 1,000원인데 주가가 1만 원이라면 PER은 10배가 됩니다. 이것은 투자자들이 기업의 이익만을 기준으로 할 경우에 이익창출의 10배 정도 프리미엄을 주고 이 주식을 사는 것이라고 할 있습니다. 이익이 500원이라면 PER은 20배, 이익이 2,000원이라면 PER은 5배가 됩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여기에서 이같이 의문을 품어야 합니다. 왜 EPS의 10배나 되는 돈을 주고 이 주식을 사는 것인가? 역수를 보시면 이 질문에 대한 답이 나옵니다. PER이 10배라는 이야기는 이 주식이 1만 원일 경우 1,000원의 이익을 올린다는 의미다.

변동성 분석
변동성 분석

변동성 분석

이동평균선은 주가 가정 도구인가 이동평균선은 현재 주가의 바로미터일 뿐 이동평균선은 강우량과 같다. 지금까지 비가 오지 않았다는 이유로 이틀째 비올 확률이 높은 것이 아닙니다. 동전 던지기를 해서 앞면이 11번 나왔다고 해서 12번째에는 뒷면이 나올 것이라 생각하고 배팅하는 것이 어리석은 일이듯 이동평균선은 주가 예측이나 주식 거래의 기준선이 될 수 없습니다.. 이 부분을 명확하게 머리에 새겨두고 시작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동평균선은 주식투자의 기술적 분석에서 다른 무엇보다.

필요한 도구다. rdquo;라는 말은 맞다. 이동평균선은 현재까지의 시세를 보여주는 바로미터다. 하지만 그것이 이 순간 이후의 주가에 미치는 영향은 눈곱만큼도 없습니다.. 이동평균선을 잘 이용하고 반죽하면 우리는 대응의 기준을 마련할 있습니다.

총 자산 71억 8천만 원 대

김기현 의원은 총 71억 8천만원 대의 재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지난번 국회공보 정기자산 공개에 비하여 1억 2천만 원의 증감액을 보였습니다. 건물임대채무 3억 원이었고 부동산 자산은 총 77억 원 대로 나타났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포트폴리오 분석

포트폴리오 첫째, 포트폴리오에서 위험이란 무엇인가 현대 포트폴리오 논리는 위험을 다루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주가승수의 이해

가치평가를 위한 PER의 활용 먼저 PER은 순이익을 기준으로 볼 때 현재 주가가 합당한 가격으로 거래되고 있는가를 심사숙고하는 기준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변동성 분석

이동평균선은 주가 가정 도구인가 이동평균선은 현재 주가의 바로미터일 뿐 이동평균선은 강우량과 같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