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히트곡 탑 100 (한국가요)
요새 드라마 닥터 차정숙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엄정화가 유퀴즈에 출연했습니다. 엄정화는 유퀴즈에서 여태까지 못 다했던 많은 이야기들을 했는데요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엄정화의 따끈한 이야기를 전해 드리겠습니다. 드라마 닥터 차정숙 속의 캐릭터인 차정숙은 평생을 주부로 살다가 20년만에 의사로서 자신의 길을 다시 찾아가는 한 여성의 이야기를 담은 정말 화제의 드라마인데요 엄정화는 자신 또한 이런 엄청난 반응과 인기를 데뷔 이후 너무 오랜만에 느껴본다고 전했습니다.
드라마 속 차정숙처럼 자신도 거의 20년 만에 이런 뜨거운 마음을 느낀다고 했습니다.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첫 방영때 자신은 다른 프로그램 촬영 때문에 드라마를 못했는데 함께 했던 동료들의 반응이 너무 좋았고 드라마의 기사도 너무 좋게 나서 가슴이 먹먹하고 벅차올랐다고 했습니다.
5 1999년이정현 바꿔
작사작곡 최준영
가사모두 제정신이 아니야다들 미쳐가고만 있어어느 누굴 믿어 어찌 믿어더는 못 믿어누가 누굴 욕하는 거야그러는 넌 얼마나 깨끗해너나 할 것 없이 세상 속에 속물들이야 워바꿔 바꿔 바꿔내 모든 걸 다바꿔 바꿔 바꿔사랑도 다. 바꿔 바꿔 바꿔거짓은 다. 바꿔 바꿔 바꿔세상을 다. 바꿔Thought it was a must to trust you, now I crush youEnergizing my brain너의 가식적인 사랑나를 다시 사랑하길 바래?본인이 다시 돌아오길 바래?그럼 바꾸길 바래 늦기 전에 날 잡길 바래한 여자의 지난 과거가왜 용서받지 못할 일이야맘에 걸렸다면 처음부터 왜 날 사랑해모든 것이 변해버렸어옛날의 나로 착각하지 마나를 버린 것을 후회해도 이미 늦었어 워바꿔 바꿔 바꿔내 모든 걸 다.
바꿔 바꿔 바꿔사랑도 다. 바꿔 바꿔 바꿔거짓은 다. 바꿔 바꿔 바꿔세상을 다.
만능 엔터네이너 가수겸 배우 엄정화
엄정화는 1969년 생으로 올해로 54살이 되었습니다. 1992년 영화 결혼이야기로 배우로 처음 데뷔했고 이후 1993년 정규 1집 sorrowful secret로 가수로도 데뷔했습니다. 엄정화의 가수 첫 데뷔곡은 눈동자라는 곡인데 이곡은 아주 몽환적이면서 세련된 엄정화만의 느낌을 잘 살린 곡이고 이 곡의 작곡자는 작고한 가수겸 작곡가 인 신해철 입니다. 엄정화는 신해철이 엄정화의 눈을 보고 이 곡의 제목을 눈동자라고 지었다고 했는데요 다시 들어보아도 정말 제목과 조화로운 세련된곡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엄정화는 이후 초대 몰라 디스코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겼고 이곡들은 나올 때마다. 전부 1위를 했기 때문에 엄정화는 본인 스스로 곡 운이 너무 좋았다고 말했고 이중에 최고의 곡은 ”몰라”라고 했습니다. 엄정화는 결혼은 미친 짓입니다.
엄정화 활동
배우로서의 엄정화는 연기력이 뛰어나며 코미디, 멜로 정극, 스릴러, 액션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약하는 배우입니다. 또한, 빼어난 대사 전달력과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음색으로 그녀의 연기에서 빠질 수 없는 매력을 지니고 있는데, 2003년 영화 결혼은, 미친 짓이다로 백상예술대상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였고, 드라마 아내와 12월의 열대야 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배우 입지를 탄탄하게 다졌습니다. 2012년 영화 댄싱퀸으로 백상예술대상 여자 최우수 연기상을 2번째로 받았습니다.
2013년에는 해운대와 몽타주로 대종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고, 그녀는 약 3천만 명의 총 관객수를 기록하며 최고의 인기 여배우 중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10. 1999년god 애수
작사 박진영 작곡, 편곡 박진영, 유건영 가사난 지금도 그대를 잊지 못해오늘도 그댈 찾아 이 거리를 헤메난 아직까지 그대만을 원해다른 애정을 하지 못해세상 모든 곳 그대가 있을 만한곳모두 뒤져봐도 그대를 찾지 못했어그대는 어딨는 거야왜 날 날 떠나간 거야내 말 안 들리는 거야본인이 널 찾는걸 모르는거야그런 거야 아니면 나를 만나면안 될 이유라도 있는 거야그러면 좋아 본인이 널 이렇게목놓아 부르지 않게한번만이라도 잠깐만이라도내 앞에 나타나 줘 꿈속에서라도나를 봐 조금씩 무너지는 내 모습을 봐널 찾아 헤메이는 나지금 힘들어 니가 보고 싶어니가 날 떠난 그 직후부터난 지금도 그대를 잊지 못해오늘도 그댈 찾아 이 거리를 헤메난 아직까지 그대만을 원해다른 애정을 하지 못해우린 행복했어 정말 행복했어세상 누구보다.
자주 묻는 질문
5 1999년이정현 바꿔
작사작곡 최준영 가사모두 제정신이 아니야다들 미쳐가고만 있어어느 누굴 믿어 어찌 믿어더는 못 믿어누가 누굴 욕하는 거야그러는 넌 얼마나 깨끗해너나 할 것 없이 세상 속에 속물들이야 워바꿔 바꿔 바꿔내 모든 걸 다바꿔 바꿔 바꿔사랑도 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능 엔터네이너 가수겸 배우
엄정화는 1969년 생으로 올해로 54살이 되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엄정화 활동
배우로서의 엄정화는 연기력이 뛰어나며 코미디, 멜로 정극, 스릴러, 액션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약하는 배우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