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3분기부터의 판매량 전망
힘든 애플리케이션을 작은, 독립적이며, 서로 연결된 서비스의 집합으로 구성하는 방식입니다. 각 서비스는 특정 비즈니스 기능을 수행하며, 독립적으로 배포되고 스케일링될 수 있습니다. 이 아키텍처는 분리 및 독립성, 확장성, 언어 및 기술의 유연성, 결함 격리, 유지 보수 및 개발의 용이성 등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서비스 간의 상호작용과 네트워크 통신, 데이터 일관성 등을 관리해야 하므로 복잡성이 증가하고, 테스트의 어려움, 트랜잭션 관리의 복잡성 등이 있습니다.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는 인터넷을 통해 컴퓨팅 리소스를 제공하는 데이터센터로, 유서 깊은 온프레미스 데이터센터와는 달리 가상화와 아마존 웹 서비스 기술을 활용합니다. 이와 비슷한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의 활용은 기업들이 자체적인 IT 인프라를 유지 관리하는 데 드는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고, 급속도로 사업 확장을 지원하며, 최신 기술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 줍니다.
23년 4분기 그리고 사업보고서 영업이익은?
위의 예상들을 종합하여 3분기 매출은 2분기 매출에서 5 하락시킨 666억 브라운 더스트 2 198.3억 피의 거짓 577.9억으로 총 1442.2억 영업 비용은 2분기 비용인 750억 마케팅 200억 플랫폼 수수료 153.6억 언리얼, 배급사 수수료 57.8억을 더해 1161.4억. 따라서 영업 이익은 280.8억을 전망 3분기는 어닝 쇼크 확률 높음. 10월 21일 컨센서스 판매량 1429억, 비용 967억, 영업이득 462억 그렇다면 4분기는 어떨까? 첫번째 P의 거짓 스팀 유저 평가는 90까지 올라갔다.
90는 소울라이크 게임중에서 프롬 소프트 게임만이 받고 있기에 피구라가 아주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는 사실이 증명됐습니다.
1. 어닝 쇼크가 나올꺼 같다. 2. 하지만 전망 영업이득 465억인데 현 시총이 5729억이니26,000원 멀티플로 따지면 12.32다. 아무 전망 아래라지만 한달만에 100만장 판매에 성공했는데 12.32라면 오를 여력이 있습니다. 보는 게 현명할까? 떨어진다고 보는 게 현명할까? 3. 또한 피구라의 100만장 판매 속도와 객관적인 수치스팀 유저 평가, 스팀 리뷰 숫자, 스팀 팔로우 숫자, 플레이스테이션 순위 하락 속도를 봤을 때 4분기에는 서프라이즈까지 기대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확률은 아주 높다고 보기에 지금 주가보다는 무조건적으로 오른다고 확신함. 4. 하지만 그 이상을 바라보기에 24년은 미지수다. 5. 다만 P의 거짓 판매량에 관하여 최대한 보수적으로 잡았기에 추이는 계속 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