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액션 영화 제안 백악관 최후의 날, 런던 해즈 폴른

넷플릭스 액션 영화 제안 백악관 최후의 날, 런던 해즈 폴른

영화 리뷰 감독 바바크 나야피 카테고리 액션 스릴 러닝타임 1시간 39분 출연진 제라드 버틀러 마이크 배닝 역 에런 엑하트 미국 대통령 역 모건 프리먼 미국 부통령 역 백악관을 소재로 한 영화 최후의 시리즈 입니다. 2013년 3월 22일 미국 개봉 2016년 3월 4일 미국개봉 2019년 8월 23일 미국 개봉 개봉 미정 최후의 시리즈 중에서 이번에는 런던 해즈 폴런을 소개합니다. 영화의 처음 시작은 파키스탄의 어느 지방에서 테러리스트이자 금융가인 바르카위의 딸이 결혼식을 하는 날 그의 아들과 그들이 다.

모여있자 제보자가 어디론가 텍스트를 보냅니다.


imgCaption0
영화 백악관 최후의 날 결말

영화 백악관 최후의 날 결말

마이크 배닝은 강연삭이 다른 부하들과 통신을 하는 것을 무력화시켜버린다. 이로 인해 강연삭은 언론 앞에서 맥밀런을 처형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마이크 배닝이 구출한 후, KUF를 대부분 제거해버린다. KUF가 몇 남지 않자 강연삭은 헬리콥터 폭발로 특공대와 나머지 인질을 희생시킨다. 그리고 자신과 벤자민 애셔의 죽음을 위장합니다. 이미 서버러스 시스템 코드 두개를 갖고 있는 강연삭은 급속도로 코드를 해독하고 시스템을 작동시키게 됩니다.

한편, 남은 KUF 부하들이 탈출을 시도하자 마이크 배닝은 강연석을 제외한 그의 모든 부하들을 죽인다. 이로인해 벤자민 애셔가 총에 맞게 되고 마이크 배닝은 강연 삭과 결투를 벌인다. 결국 벤자민 애셔의 도움으로 마이크 배닝은 강연삭을 처리하게 되고 트럼불과 직원들의 도움으로 마이크 배닝은 서버러스 시스템이 발동하기 전에 정지시켜서 미국을 구합니다.

영화 백악관 최후의 날 줄거리

마이크 배닝은 이전에 미국 대통령 경호실장으로 배정을 받았었다. 그리고 비밀 경호국 요원으로 일했습니다. 그는 대통령 벤자민 애셔와 영부인 마가렛, 아들 코너와 함께 개인적인 친분도 유지합니다.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날 데이비드는 캠프에서 선거자금 모금행사로 가는 대통령 내외를 호위하다가 차가 갑자기 다리 위 빙판에서 회전을 하게 됩니다. 마이크 배닝은 벤자민 애셔를 차에서 끌어내려 구하지만 마가렛은 구하지 못하게 되었고, 영부인 사망의 책임을 지고 현장직에서 물러나게 됩니다.

18개월이 흐른 후, 마이크 배닝은 재무부에서 일하고 있었어요. 한편 한반도 안보 이슈를 논의하기 위해서 한국 국무총리 일행은 재선량한 벤저민 액션 대통령을 만난다. 하지만 이태우 총리와 만난 자리에서 북한 테러 단체 KUF가 건물을 점령하기 위해서 공습하게 됩니다.

통쾌한 액션 영화

마이클 배닝을 연기한 제라드 버틀러의 액션 연기가 눈을 사로잡았던 영화였습니다. 벤저민을 지키기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을 해야 했던 배닝은 경호실장 자리에서 물러납니다. 그러다가 홀로 벤저민을 구하기 위해 백악관으로 침투합니다. 그리고 쓸쓸한 싸움을 시작합니다. 벤저민은 범죄자들과 절대 협상하지 않는다는 신념을 지키고자 했지만 자신의 동료들이 죽어나가는 모습을 보며 어쩔 수 없이 굴복하게 됩니다. 이와 유사한 설정을 통해 범죄는 정당화될 수 없습니다.는 의미를 표현한 것 같습니다.

종합적인 영화의 줄거리와 액션 장면이 꽤나 훌륭했던 영화입니다. 또한 백악관이라는 주요 시설이 점령당하는 전개도 꽤나 그럴듯한 차례대로 연출하여 긴장감과 개연성을 부여했습니다. 그리고 한반도의 정치적 상황을 소재로 하여 설득력을 더하기도 했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한반도 지역에 대한 연구는 부족했던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영화 백악관 최후의 날

마이크 배닝은 강연삭이 다른 부하들과 통신을 하는 것을 무력화시켜버린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화 백악관 최후의 날

마이크 배닝은 이전에 미국 대통령 경호실장으로 배정을 받았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통쾌한 액션 영화

마이클 배닝을 연기한 제라드 버틀러의 액션 연기가 눈을 사로잡았던 영화였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