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아파트 추천으로 둘러 본 e편한세상 어양 입지조건과 프리미엄은 어떤가
익산아파트 추천으로 둘러 본 e편한세상 어양 입지조건과 프리미엄은 어떨까요. 익산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지인으로부터 익산아파트 추천을 받아 e편한세상 어양을 알게 되었습니다. 내집마련은 대부분이 갖고 있는 꿈이죠. 내 이름으로 된 아파트에 처음 입주할 때 그 설레임이란 정말 말로 나타내기 힘들답니다. 아파트가 다. 짓지도 않았는데 퇴근길에도 가보고 주말에도 아내와 함께 구경하면서 얼마나 신나던지 부동산 경기가 한참 호황일 때 보다는 요즘이 내 집 마련을 하기가 더 수월해진 것 같습니다. . 새 아파트만 3번 이사를 하면서 아파트를 선택할 때 몇 가지 염두해 두는 게 있답니다.
익산의 특징
6시간 정도 익산을 돌아다녔습니다. 인구가 밀집되어 있고 대장아파트들이 위치한 동네 영등동, 어양동, 모현동 이렇게 3개의 동네를 조사했습니다. 돌아다니며 습득한 지식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지금 당장 투자할 것은 아니지만 향후의 흐름을 파악하기 위해서라도 2020년 2월 전후로 투자자들이 한번 쓸고 갔다. 부동산 사장님들이 하나같이 다. 이제 왔냐며 익산의 대장아파트는 어양동 이편한세상입니다. 일자리가 없어서 젊은 세대들이 수도권으로, 전주로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기업 유치 이슈가 없습니다.. 실수요자들이 많습니다.. (기존에 익산 거주하는 분들이 지속해서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5년 내 1만 세대 공급이 확정되어 있습니다.
임장 후 알게 된 것
임장을 다녀오니 역시 무작정 들이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시는분들을 통해 큰 자극도 받았고 몰랐던 지식을 알게되는 재미도 붙이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자극이 매우 설레입니다. 이번 임장에서 배운 것들은 다음 임장에서 적용해보는 걸로 임장 오기 전에 손품이라는 것을 합니다. 지역에 관해 미리 조사해보기 지역의 시세를 인도하는 대장아파트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임장은 대장아파트를 기준으로 돈다 램블러라는 어플을 임장에서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이동 동선과 사진을 기록 부동산 지인과 호갱노노를 통해 시세를 미리 알고옵니다. 매매가와 전세가의 차이(갭)를 조사하고 옵니다. 경매 사이트(굿옥션)를 보고 경매제품이 있는지 이해하고 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