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주말을 책임질 인기 드라마 4편 추천
경찰 드라마 권장 1탄에 이어 2탄을 준비했습니다. 경찰 드라마를 보다. 보시면 사건을 해결하거나 범인이 누구일지 추리하면서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배우들이 펼치는 액션 연기를 보다. 보시면 속이 뻥 뚫리는 느낌을 받기도 합니다. 7월 30일에 모범형사 시즌2가 방영된다고 해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승리호 영화
한국 최초의 우주 SF 영화를 표방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영화입니다. 유형 SF, 액션 출연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상영 시간 136분 시청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우주 쓰레기를 주워 돈을 버는 청소선 승리호는 어느 날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하고, 이를 돈과 바꾸기 위해 염려하는 거래를 계획하며 내용이 흘러가게 됩니다. 코믹한 미소 포인트와 조용한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영화입니다.
건축학개론 영화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처음 만난 두 주인공은 함께 과제를 하며 차츰 가까워지게 되지만, 감정을 전하기도 전에 작은 오해가 생겨 멀어지게 됩니다. 유형 멜로, 사랑 출연 엄태웅, 한가인, 이제훈, 수지, 조정석 상영 시간 118분 시청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그로부터 15년 만에 다시 만난 두 인원은 함께 집은 완성해 가며 이전 기억이 떠오르고, 새로운 감정이 쌓이기 시작합니다. 첫사랑의 풋풋하고 애틋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영화입니다.
암수살인 영화
수감 중인 살인범이 형사에게 추가 살인을 자백하자 형사는 직감으로 사실임을 확신하고 수사에 착수하게 됩니다. 유형 범죄, 스릴러 출연 김윤석, 주지훈 상영 시간 110분 시청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이 사건들이 신고도 수사도 없어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암수 범죄라는 것을 알게 되고, 진실과 거짓이 교묘하게 섞여 있는 살인범의 자백을 토대로 수사가 진행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미소 포인트나 잔혹한 범죄 사건 없이 담백하게 내용이 전개되어 깊은 몰입도를 선사하는 작품입니다.
너의 웨딩 영화
고3 여름, 전학생을 보고 첫눈에 반한 소년은 애정을 쟁취하기 위해 갖은 노력 끝에 커플로 거듭나려고 합니다. 유형 로맨스, 드라마 출연 박보영, 김영광 상영 시간 110분 시청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하지만 결실을 이루기 직전에 소녀는 사라져버리고, 그 흔적을 쫓아 같은 대학에 합격하여 재회하게 되며 벌어지는 내용을 그리고 있습니다. 결국 사랑은 타이밍이라는 명언은 남긴 첫사랑 영화입니다.
부당거래 영화
대통령까지 직접 사건에 개입한 전대미문의 연쇄 살인 사건 용의자를 지속해서 검거하지 못하자 경찰청은 배우를 가짜 범인으로 만들어 사건을 종결지으려고 합니다. 유형 범죄, 스릴러 출연 황정민, 류승범, 유해진 상영 시간 119분 시청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검사가 각본을 쓰고 경찰이 연출한 내용을 스폰서가 연기하며 지독하게 꼬인 거래를 긴장감있게 풀어낸 영화입니다.
악인전 영화
우연히 연쇄 살인마의 표적이 된 조직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형사가 연쇄 살인마를 잡기 위해 손을 잡으며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유형 범죄, 액션 출연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상영 시간 110분 시청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서로를 믿지 못하는 상태에서 먼저 잡아서 갖기 위해 치열하게 동조하고 치열하게 싸우는 시원한 액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오해영
선택을 달리 할 타이밍이 옵니다. 인생 참 지지부진하다, 혹은 지겹게 갈등이 계속됩니다. 싶을 때, 지금까지와는 다른 선택을 할 타이밍이 옵니다. 미래가 보이는 한 남자. 미래의 상황을 바꿔보려고 애쓰지만, 세련된 변주만 있을 뿐, 상황은 바뀌지 않습니다. 더 이상 물러날 수 없습니다.. 달리 살아보리라. 그리고 한 번도 느껴보지 못했던 감정의 해갈을 느껴보리라. 여자 또한 다른 선택을 하기로 결심합니다. 더 이상 잘난 여자의 들러리나 해주면서, 못난 여자 코스프레 하면서 살 수는 없습니다..
이제 난 무요건 행복할 것이라고 맹세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승리호 영화
한국 최초의 우주 SF 영화를 표방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한국 영화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건축학개론 영화
건축학개론 수업에서 처음 만난 두 주인공은 함께 과제를 하며 차츰 가까워지게 되지만, 감정을 전하기도 전에 작은 오해가 생겨 멀어지게 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암수살인 영화
수감 중인 살인범이 형사에게 추가 살인을 자백하자 형사는 직감으로 사실임을 확신하고 수사에 착수하게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