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 새 수목드라마 징크스의 연인 나인우서현 매력 넘치는 스틸 공개
2022 영화 드라마 개봉 소식 연출 윤상호 극본 장윤미은 불행한 자신의 삶을 숙명으로 여기고 순응하며 사는 한 인간 남자와 저주를 풀기 위해 미지의 세상 밖으로 뛰어든 여신이 잔혹한 운명을 뛰어넘으며 펼치는 판타지 사랑 드라마다. 나인우, 한순간에 불운의 늪에 빠진 남자 공수광으로 변화 지혜로움과 다정다감함, 정의로운 성격 운명과 사랑 앞에서 흔드는 감정까지 서현과의 아슬아슬한 로맨스에 기대 집중 서동시장 생선 장수이자 불운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공수광 역을 맡은 나인우의 활약에 기대가 집중됩니다.
공수광은 수려한 외모와 정의감 넘치고 착한 성격의 소유자로, 순탄한 길을 걸어오며 희망찬 미래를 눈앞에 두었던 인물입니다.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 주요 등장인물
윤재희 수애 무항산이면 무항심이죠 가난이 주목을 좀 먹는 겁니다. 아트스페이스진 실장. 예술관 아트스페이스진의 실무를 맡고 있는 성진의 둘째 며느리다. 무항산이면 무항심, 가난이 주목을 좀먹는다고 믿는다. 옛날의 연인을 버리고 성진의 혼외자와 정략결혼을 했다. 남편을 대통령으로 제작하기 위해 차기 검찰총장과 손을 붙잡으며 잡고 성진의 측천무후 시어머님 서한숙과 전쟁을 시작합니다.
정준혁 / 김강우 ldquo;인간 딱 두 부류야. 욕망하는 인간, 욕망 따윈 없는 척하는 인간rdquo; 윤재희의 남편. JBC 보도국 앵커. 정필성의 친아들.팬클럽을 몰고 다니는 JBC 간판앵커. 혼외자라는 꼬리표가 평생의 열등감이지만 결코 내색하지 않습니다.
욕망하는 인간과 욕망 따윈 없는 척하는 인간들을 비웃으며, 더 이상 욕망이 필요하지 않은 최고의 자리에 오를 날을 기다린다.
jtbc 수목드라마, 공작도시 성진가 사람들
정필성 송영창 믿음과 소망과 사랑 중에 그중에 제일은 돈입니다. 한숙의 남편. 서각장인. 준혁의 친부. 정준일 김영재 나한테 묻지 마시죠. 나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세상에 태어난 게 죄인 사람이라 성진전자 부회장. 한숙의 친아들. 이주연 김지현큰 거 바라지 않아요. 그저 품위 있게 살고 싶을 뿐 정준일의 부인. 아트스페이스진 대표. 정은정 이서안 부자라고 다. 똑같진 않죠. 한숙 필성의 딸. 드라마 작가 지망생. 고선미 김주령 글쎄요. 모두 각자의 사정이라는 게 있을 테죠. 한숙의 비서. 양원록 정희태 그래서 사주팔자가 중요합니다.니까? 안 되면 부적이라도 쓰고 필성의 양동생. 철거용역업체 명성건설 바지 사장. 정현우 서우진 재희와 준혁의 아들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