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세일상품 위주 방문 후기

2월 세일상품 위주 방문 후기

제가 방문한 곳은 삼송역 부근에 있는 스타필드 고양점 내 지하 1층에 있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입니다. 서울 근교에서 가장 가까운 고양, 하남점 중에 고양을 방문했구요. 하남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으니, 서울이나 서울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거주지역별로 이동거리 등을 미리 확인하셔서 편하신 곳으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참고해서 고양점은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22시까지 하며, 무료 주차 가능영수증 확인 X합니다. 개인적으로 생활용품은 무요건 할인할 때 쟁여두는 것을 좋아합니다.

냄비나 후라이팬에 손상 없이 세척을 도와주는 그물 망사형 수세미만을 사용하는데, 마침 이마트 포인트 적립 시 2,500원이나 할인해서 주저 없이 집었습니다.


쏘스 삼겹살 전문점 소개
쏘스 삼겹살 전문점 소개

쏘스 삼겹살 전문점 소개

위치와 상세정보는 위 네이버 지도 검색결과를 참고해주세요. 해당 식당의 위치는 당산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습니다. 가장 가까운 당산역 9번출구에서 내리면, 도보로 약 10분15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해당 위치는 여의도 및 국회에서 도보로 다리만 건너오면 금방이기 때문에, 당산 인근 직장인들만의 회식장소라기 보다는, 여의도 쪽 직장인들도 많이 오시는 것 같았습니다. 또한 근처에 거주지 및 아파트 단지가 많습니다.보니, 인근 주민들이나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대파 매운맛 빼기
대파 매운맛 빼기

대파 매운맛 빼기

삼겹살 구울 때 여러가지 부재료가 있으면 좋잖아요. 전 마늘이랑 새송이버섯만 준비했습니다. 파채무침 만들 대파도 넉넉히 썰었는데, 좀 두껍게 썰었네요. 파채가 너무 매우면 그것도 문제라서 대파 매운맛 빼는 과정을 거치면 좋은데요. 주로 얼음물에 15분 정도 담가 두면 대파의 매운맛도 빠지고, 대파 특유의 징한 맛도 덜해져요. 아삭한 식감까지 살아난다니 해볼 만하죠. 하지만, 전 귀찮아서 이 과정은 생략했습니다.

삼겹살 기름 덜빠지게 하는 법

삼겹살 모양이 들쑥날쑥해서 커다란 쟁반을 커냈어요. 고기가 좋으면 밑간도 필요 없고 바로 구워서 소금, 후추만 뿌려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생협 삼겹살도 고기 상태가 좋았습니다. 그래도 삼겹살은 기름 때문에 좀 꺼리는데요. 오늘처럼 밑간을 해 보세요. 주로 올리브오일을 발라서 구우면 괜찮은데, 전 마늘 올리브유가 있어서 그걸 이용했어요. 앞뒤로 올리브유 스프레이 뿌려주고 소금, 후추를 뿌려주었습니다.

간단 파채조미료 만들기

삼겹살에 파채가 있으면 훨씬 맛이 좋아서 귀찮아도 만들게 되는데요. 파채양념은 간단해요. 간장, 식초, 설탕이 기본인데, 전 211로 넣었어요. 설탕이 가루라서 액체에 녹여서 넣어야지 그렇지 않으면 짜글짜글 씹히는 게 식감이 좋지 않습니다. 설탕 대신 매실청이나 꿀, 조청 괜찮아요. 여기에 고춧가루, 참기름, 깨 정도 추가하면 됩니다. 식초가 들어가면 새콤한 맛이 더해서 좋고, 파채는 양념에 무쳐 놓으면 숨이 금방 죽으니 먹기 직전에 제작하는 걸 추천합니다.

식당 외관 및 내관

밖에서 본 외관입니다. Since 1993, 30년 전통. 역사에서 나오는 포스가 건물에서 풍겨옵니다. 그러나 도대체 쏘스 삼겹살이 무엇일까요.? 검색해보지도 않고, 알아보지도 않고, 그런 식으로 냄새 맡고 들어간 음식점의 맛이 괜찮을까 하는 걱정 반 기대 반 이었습니다. 바닥 보이시나요? 진짜 옛날의 바닥입니다. 옛날 학교 교실에서 볼법한 너무나도 안정된 비주얼입니다. 왜인지 모르게 기대가 됩니다. 가격에 조금 흠칫합니다.

삼겹살이 1인분에 16,000원? 생각보다. 가격이 조금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물론 국내산이니까 이해 못할 가격은 아닙니다.

3월 1일 3월 8일까지

홈플식탁 특선초밥생연어새우초밥 13,990원 보리먹고자란 캐나다.

자주 묻는 질문

쏘스 삼겹살 전문점 소개

위치와 상세정보는 위 네이버 지도 검색결과를 참고해주세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대파 매운맛 빼기

삼겹살 구울 때 여러가지 부재료가 있으면 좋잖아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삼겹살 기름 덜빠지게 하는

삼겹살 모양이 들쑥날쑥해서 커다란 쟁반을 커냈어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