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스타 츠시마 요시코 스쿨 아이돌 일러스트
스승의 날 날짜와 정의 스승의 날은 해마다 5월 15일로 선생님의 가르침과 노고를 기리고 감사하는 날입니다. 스승의 날은 선생님들의 필요한 역할과 그들의 노력에 대한 인정과 감사를 나타낸다. 고대 그리스의 철학자인 쿠로네스의 학생들이 그의 생일을 해마다 기념하던 것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이후 20세기 초, 많은 국가에서 스승의 날을 기념하기 시작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스승의 날은 5월 첫 차례 화요일이나 수요일에 해마다 기념됩니다. 한국에서는 1965년부터 스승의 날을 정식으로 기념하기 시작했으며, 이 날은 학생들이 자신의 스승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그들의 노고를 일정하는 날입니다.
볼로냐 국제 일러스트상 2021 우승자 페이신 조대만
볼로냐 국제 일러스트상은 2009년 어린이책의 가능성을 찾아내고 독서를 장려하려는 의도로 만들어진 상인데요. 35세 미만의 일러스트레이터 중 가장 뛰어난 일러스트레이터에게 수여되는 상입니다. 스페인 출판사인 SM은 세계 시장에 출시할 그림책 개발을 위해 수상자에게 1만 5천 달러의 상금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만들어진 그림책의 원본 일러스트는 책으로 출판되고 다음 해 볼로냐 아동도서전에서 특별전을 통해 소개됩니다.
2021년 11차례 우승자는 타이완 출신인 페이신 조PeiHsin Cho인데요. 그녀는 일러스트레이션과 애니메이션으로 이야기를 그려내는 비주얼 스토리텔러로 현재 런던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쁜 동물들, 귀여운 건 포기못해
고양이, 강아지, 물고기 등 여러가지 동물들은 그림책에서 가장 자주 등장하는 소재인데요. 사랑스럽고 가까운 동물들은 이야기를 더 풍성하게 하고 독자들에게 유쾌한 교감과 위로를 전합니다. 첫차례 섹션에서는 바라보기만 해도 귀엽고 마음 가득 행복해지는 여러가지 동물들의 이야기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여러 나라에서 여러가지 연령대에 독특한 개성을 가진 아티스트의 작품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그들의 여러가지 출신만큼이나 여러가지 생각과 스타일이 모여 정말 독특한 동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아주 흥미로웠습니다.
볼로냐 아동 도서전이란
볼로냐 아동 도서전은 전 세계 80여개의 국가에서 1,500여 개의 출판사와 멀티미디어 업체와 3,000명이 넘는 아티스트가 함께 하는 세계 최대 크기의 아동 도서전인데요. 이탈리아 중북부에 위치한 옛날의 대학과 미식의 도시라고 불리는 볼로냐에서 매해 열리며 2022년에 59회를 맞이하는 유서깊은 도서전입니다. 보통 1년에 한 번 3월 말에서 4월초 즈음에 열리고 있는 너무 국제적인 도서전 중 한 곳이죠.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은 이 도서전의 핵심 프로그램인데요. 1967년부터 시작하여 2022년에 56회를 맞는 역사깊은 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속 한국 일러스트
세계 그림책의 현재 트랜드와 다가올 가능성을 가늠하실 수 있는 라가치상과 올해의 일러스트레이터는 늘 사랑을 받는데요. 라가치상을 포함해 국제상 플랫폼에서 최근 들어 한국 작가들의 선전이 엄청납니다. 2020년 백희나 작가가 아스트린드 린드그렌상, 2022년 이수지 작가가 한스 크리스티안 안데르센상을 수상하였는데요. 거기다. 2022년 라가치상 픽션 부문 스페셜멘션엔 이수지 작가의 , 그리고 논픽션 부문엔 스페셜멘션으로 최덕규 작가의 을 수상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원화전에서는 78명의 작가 중 한국자가가 10명이 포함되어 가장 많은 선택 작가를 배출한 나라 중 하나가 되었죠. 한국 그림책 작가들의 과감하고 실험적인 시도가 여러가지 그림책들을 출시하게 만들었고, 그 결과 예술성과 작품성 또한 세계적인 수준에 도달해가는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스승의 날 토퍼
단순한 토퍼로 마음을 전해보자. 꽃이 상하거나 하는 걱정 없이 희망하는 디자인와 메모를 정해서 주문하면 선물 같은 느낌을 줄 수 있는 토퍼를 드릴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90 이렇게 스승의 날의 뜻과 유래, 일러스트 메세지 카드를 소개하고, 문구와 선물 추천을 해보았습니다. 스승은 우리에게 자식과 지혜를 전달하는 필요한 역할을 하신다.
스승의 날에는 우리의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선생님들은 우리의 인생에서 필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우리들이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분들입니다. 스승의 날에는 카드나 꽃 등의 작은 선물을 준비하거나, 선생님들께 직접 감사의 말씀을 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선생님들이 가르쳐준 것들을 되새기며, 우리에게 미친 영향을 되새겨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볼로냐 국제 일러스트상 2021 우승자 페이신
볼로냐 국제 일러스트상은 2009년 어린이책의 가능성을 찾아내고 독서를 장려하려는 의도로 만들어진 상인데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쁜 동물들, 귀여운 건
냥이 강아지, 물고기 등 여러가지 동물들은 그림책에서 가장 자주 등장하는 소재인데요.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볼로냐 아동 도서전이란
볼로냐 아동 도서전은 전 세계 80여개의 국가에서 1,500여 개의 출판사와 멀티미디어 업체와 3,000명이 넘는 아티스트가 함께 하는 세계 최대 크기의 아동 도서전인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