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너무너무너무나 즐겨찾는 100명의 여친 136화 (일본만화 순위 추천)
아무튼, 오늘도 취해서 뻗어버린 사람을 돌보고 있는데? 취한 줄로만 알았던 남학생이 일어나 히죽히죽 웃으며 단둘이 빠져나가자고 이치카를 끌고 나가려 합니다. 당황한 이치카는 오싹한 기분이 들며 빠져나가려 했지만 쉽지 않았고 그때, 누군가 남학생에게서 이치카를 구해줍니다. 그는 다름 아닌 이치카의 소꿉친구 쿠보시 루이였는데요. 어렸을 적부터 함께 지내오긴 했지만 좀처럼 무슨 생각을 하고 사는지 알 수 없는 친구입니다. 예를 들면, 말없이 짐을 들어주거나 같은 방향인데 성큼성큼 먼저 가버리는 등 조금은 심술궂지만 꿋꿋하게 그녀의 옆을 지키고 있죠. 이치카가 여고에 가는 바람에 잠시 떨어져 지냈지만 같은 대학에 들어와 다시 만났고, 그는 지금 그녀의 옆집에서 자취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일본 웹툰은 소꿉친구와의 로맨스를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 중 하나랍니다.
음악 애니메이션
영화 는 세계 최고의 재즈 플레이어에 도전하는 색소폰 연주자 다이, 천재 피아니스트 유키노리, 초보 드러머 슌지가 결성한 밴드 JASS의 격렬한 음악과 내면의 성장을 담고 있어요. 총 10권에 이르는 원작 1부의 이야기를 영상으로 담고 있는데요. 원작에 있는 인물의 개인사를 축소하고 이야기의 공백을 음악으로 채워 넣어 본 적 없는 음악 애니메이션으로 완성되었어요. , 의 타치카와 유즈루가 연출을 맡고, 그래미 수상 경력의 재즈 아티스트 우에하라 히로미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해 퀄리티 높은 음악 영화를 선보입니다.
재즈 명곡, OST
꿈을 안고 도쿄로 향하는 다이의 모습과 함께 들을 수 있는 첫 곡은 미국의 1세대 재즈 연주자 존 콜트레인의 Impressions입니다. 도쿄의 재즈바를 찾은 다이에게 사장 아키코가 들려주는 곡은 바로 거장 색소포니스트 소니 스팃의 Low Flame이고요. 다이의 열정에 마음이 움직인 슌지가 초보 드러머로서 한발 내딛는 순간 같이 훈련하는 곡, 전설적 드러머 아트 블레이키의 Mosaic까지타임리스 재즈 명곡을 들을 수 있어요. 밴드 JASS의 오리지널 곡도 깊은 인상을 남기는데요. 재즈바에서 연주를 시작하는 장면에서 감상할 수 있는 첫 오리지널 곡은 First Note, 재즈 페스티벌 씬에서 다이의 열정과 기백을 느낄 수 있는 곡은 N.E.W입니다.
뜨겁고 강렬한 재즈를 만나다
이 크리에이션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음악인데요. 음악의 완성을 위해 일본은 물론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최고의 뮤지션들이 참여해 화제가 되었어요. 뉴욕의 재즈동호회 블루노트에서 8년 연속 공연한 고유한 일본인 뮤지션이자 그래미상 수상자로 해마다 150회 이상의 재즈 공연을 하고 있는 아티스트 우에하라 히로미가 음악 감독과 피아노 연주를 담당했어요. 주인공 다이의 색소폰 연주는 오디션을 통해 합류한 버클리 출신의 바바 토모아키가 맡았어요. 요네즈 켄시, 미레파 등의 아티스트들과 여러가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인기 드러머 이시와카 슌이 드럼을 담당해 귀를 호강시키는 재즈 트리오의 음악을 들려줍니다.
넷플릭스 주말 추천 영화 TOP 10 후기
1위는 65가 차지했습니다. 하트 오브 스톤의 갤 가돗도 공룡들 앞에서는 맥을 못추는 모양새입니다. 사실 좀 의외긴 합니다. 평점이 나쁜 영화이기 때문에 별 기대도 없었습니다. 저번 주에 올라왔던 타이완 섬 지역 영화와 새로운 신작들은 이번 주에 모요리 사라졌습니다. 대신 다른 신작들로 채워졌습니다. 3위인 무한의 주인, 불멸의 검은 전설의 명작 일본 만화 무한의 주인 실사판입니다. 만화책의 퀄리티는 세계적으로 인정 받았지만 늘 실사영화에 실패한 일본이기에 선택이 무섭긴 합니다.
4위 몽키킹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입니다. 최근 넷플릭스 애니의 퀄리티가 갈 수록 좋아지고 있으니 작품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추측 됩니다. 물론 예상입니다. 사실 손이 잘 가진 않습니다. 하위권의 둘리는 그저 반갑습니다. 데어데블도 추억을 소환하기엔 충분합니다. 더킹은 제목만 봐도 검사의 만행이 떠올라서 혈압이 오르는 느낌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음악 애니메이션
영화 는 세계 최고의 재즈 플레이어에 도전하는 색소폰 연주자 다이, 천재 피아니스트 유키노리, 초보 드러머 슌지가 결성한 밴드 JASS의 격렬한 음악과 내면의 성장을 담고 있어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재즈 명곡, OST
꿈을 안고 도쿄로 향하는 다이의 모습과 함께 들을 수 있는 첫 곡은 미국의 1세대 재즈 연주자 존 콜트레인의 Impressions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뜨겁고 강렬한 재즈를
이 크리에이션의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음악인데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