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드벨라 웨딩드레스 장점 소개
틈틈이 웨딩준비 플랜마주 플래너를 통해 선택하게 된 웨딩드레스샵 소유브라이덜. 베뉴를 조선팰리스로 얘기했고 키가 작은 체구와 화려한 디자인을 선호하지 않는 것 때문인지 플랜마주 이전에 르웨딩 플래너와 상담했을 때에도 웨딩드레스샵을 소유브라이덜로 추천해주셨었다. 자세하게 찾아보진 않았지만 플래너를 믿고 소유브라이덜로 지정투어를 하게 되었습니다. 소유브라이덜 가격은 지정투어를 선택할 경우 500만원대에 할 수 있었습니다. 웨딩드레스를 피팅할 수 있는 룸으로 안내받았고, 나중에 알게되었지만 오른쪽 벽면에 신상 드레스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왼쪽에서 네차례 웨딩드레스는 배우 손예진이 웨딩촬영 때 착용했던 웨딩드레스입니다.
웨딩드레스 투어에서는 각 소재별, 디자인별로 다르게 입어보면서 나와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는지 찾는 것이 가장 큰 목표입니다. 투어할 웨딩드레스샵이 많습니다.면 나와 조화로운 무드의 드레스를 어느정도로 많이 가지고 있는지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두차례 드레스는 엘리 사브 브랜드. 1번 드레스보다는 샤 한 느낌의 세로 주름이 있는 것이 작은 키를 보완해주긴 하지만 상체부분이 그리 예뻐보이진 않았습니다. 세번째는 미라즈윌링거 브랜드의 웨딩드레스입니다.
이날 두번째로 반응이 좋았던 드레스이기도 합니다. 샤 한 느낌이 주는 여성스러움과 작은체구와 조화로운 자연스러움, 그리고 한쪽 숄더로 흐르는 디자인이 독특함을 주어 전체적으로 세련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특수한 날인만큼 웨딩드레스로는 조금 힘이 약한 느낌이였다. 당시 플래너님이 사랑하는 브랜드였기도 합니다.
피팅룸으로 들어가 탈의를 하고 가운을 입고 있다면 실장님께서 첫차례 웨딩드레스와 웨딩슈즈를 가져다주신다. 가운을 벗으며 일제히 드레스를 입는다. 첫 스타트는 가장 디자인이 적고 심플한 소재부터 시작하는 듯 했다.
첫차례 드레스는 오스카 드 라렌타 브랜드의 웨딩드레스. 가슴부분의 작은 꽃이 포인트가 되어 청초하고 단아한 느낌으로 보이며, 하이웨스트이기 때문에 다리도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30억청담동펜트하우스에거주중
한혜진 유튜브
또 한혜진의 남다른 재력은 방송에서도 볼 수 있었는데요 지난 2023년 6월 21일 모델 한혜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속보 한혜진의 숨겨왔던 동거인? 대공개 셀프캠, 대청소, 월남쌈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이날한혜진은바퀴벌레발견이후,대청소를하면서가사일을도와주시는분이없기때문에늘제가한다라고밝혀시선을끌었습니다. 앞서한혜진은서울강남구청담동에위치한자택을공개한바있습니다.
그는널찍한거실과일어나자마자체중을측정하는운동방,창고방으로정락한게스트룸등을소개했습니다.
MBC
또그의자택은2층으로구성돼있습니다. 한혜진은침실과어마어마한옷을자랑하는드레스룸도공개했습니다. 당시 한혜진은 조금씩 도시 생활에 피로가 쌓인다. 나 그대로 유쾌한 상태였으면 좋겠습니다. 강원도가 너무 좋아서. 대기 좋은 데 가서 생활하고 싶다라고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