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웨딩의 새로운 기회 마레1992 작은혼례 이벤트

일산웨딩의 새로운 기회 마레1992 작은혼례 이벤트

저와 신랑은 교회에서 만난 교회 커플입니다. 교회에서 결혼식을 할 거라는 생각에 혼례 전문으로 하는 출장 뷔폐 업체를 먼저 알아 보았습니다. 후기 공유가 늦었다보니. 하지만 결혼 준비를 시작한 2주만에 코로나 사태가 시작되어 결국 교회 예식은 포기하고 근처 웨딩홀을 급하게 조회해보고 계약사항을 하게 되었답니다.

스몰웨딩셀프웨딩을 진행하면 60 가까운 곳에서 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웨딩홀 대관료 50 할인 혹은 무료로 진행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잘 찾아보시면 좋아요 웨딩홀 부대비용 웨딩홀 꽃장식이나 축가 등 부대비용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식대 평소보다. 1인당 1,0003,000원 이상 할인 잔여타임이벤트 예식기간이 몇달 남지 않은 경우 웨딩홀에서 여는 이벤트가 있을 수 있어요. 업체의 할인혜택 폭이 크기에 이를 이용한다면 저렴하게 계약이 가능하다고 해요. 아래와 같은 절약포인트가 있었던 작은결혼정보센터 홈페이지가 없어졌네요. 하지만 직접 저렴한 공공예식장을 찾아볼 수가 있어요. 자치단체와 각급 기관들 셀프웨딩을 선택한 예비부부들을 위해 예식 공간을 무료나 저렴한 가격에 제공중이니 손품, 발품을 팔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오래전부터 내가 스몰웨딩을 할 수 있으면 바라 왔던 느낌의 베뉴였다. 보자마자 한번에 본식날이 그려졌습니다. 너무 크지도 너무 작지도 않은 크기에 조용한 동네에 자리 잡은 것이 너무 맘에 들었다. 대홍관의 포토그래퍼이신 상담 실장님은 굉장히 열정적이셨다. 나와 케미가 잘 맞아서 옆에서 보고 있는 예비신랑도 잘 골랐다고 너무 행복해할 것 같다고 베뉴도 예쁘고 맘에 든다고 했다. 솔직하시고 생기가 넘치는 작가님의 모습에 내가 요구하는 웨딩을 올릴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포토그래퍼 이기도 하시지만 웨딩 디렉팅을 하시는 것 자체를 좋아하시고 즐기시는 것 같아서 믿음이 갔다. 스튜디오이기에 본식 스냅과 케이터링 업체는 필수로 포함되어 있으며, 청계산 근처에 있어서 공기도 좋고(?) 도보 10분 이내에 지하철역과 주차장이 4군데 정도 있습니다.


imgCaption0
비싼 시간대를 피합니다. 골든타임 제외하기

비싼 시간대를 피합니다. 골든타임 제외하기

가장 비싼 시간은 12시2시 인데요. 아무래도 일찍 끝날 경우 나머지 시간을 활용할 수도 있고, 뷔페같은 만찬이 준비되기 가장 좋은 시간이다보니 그런게 아닐까 싶습니다. 좀더 비용을 낮추고 싶다면 이 시간대를 피하는게 좋습니다. 오전 11시나 오후 3시를 활용하는 것도 고유한 방법이 됩니다. 그리고 가장 할인 폭이 큰 시간은 저녁 시간대랍니다.

슈슈 몽드

원래 바랬던 숲 속에 있는 베뉴는 아니었지만 하객수에 맞고 공간도 괜찮은 것 같아서 워킹해 봤다. 하남 끝에 있어서 서울이 아니기에 추가 금액을 충분히 고려해야 했다. 공간은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좀 더 크고 예뻤다. 현실 예식장보단 뒤뜰이 너무 맘에 들어서 반했던 곳. 주차장은 코앞에 여유롭게 되어있었어요. 주말에 갔는데 옆 카페 때문에 주차공간이 차있어서 예식 때도 괜찮을지 고민되었던 곳입니다. 슈슈 몽드 또한 스튜디오 베뉴라서 본식 스냅이 필수였고, 케이터링 업체도 이미 정해져 있었어요.

스튜디오 업체인 만큼 공간이 예뻤다. 웨딩드레스와 여러가지 빈티지 드레스들도 구비되어있었으나 종류가 굉장히 많고 예쁜 것들도 많아서 본식을 이곳에서 한다면 스튜디오 촬영을 참여하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보넬리 가든

헤이스 스튜디오가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공간이 매우 넓어 최소 보증인원이 높은 편입니다. 스몰웨딩보다는 200명 이상의 야외예식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큰 공간 보단 옆에 있는 작은 공간이 너무너무 예뻐서 포기하기 힘들었던 곳. 케이터링도 비쌌지만 맛 좋은 곳으로 잘 알려진 곳이라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상담은 워킹하지 않아도 전화 문의로도 견적을 받아볼 수 있어서 편리했다. 웨딩홀처럼 날짜와 시간에 따라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가격이 달라지지 않아서 가능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비교견적 사이트를 이용하세요 x1F68C

안 쓸 이유가 없습니다.

무료인데다. 리뷰도 볼 수 있고, 차량사진, 기사님 사진도 볼 수 있어요. 평택 서울 메종드비까지 이용하신고객님이 남겨주신 리뷰 소개를 마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싼 시간대를 피합니다. 골든타임

가장 비싼 시간은 12시2시 인데요.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슈슈 몽드

원래 바랬던 숲 속에 있는 베뉴는 아니었지만 하객수에 맞고 공간도 괜찮은 것 같아서 워킹해 봤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넬리 가든

헤이스 스튜디오가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공간이 매우 넓어 최소 보증인원이 높은 편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