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을 통해 사먹은 참치대란 삼각김밥 (feat불닭 , 스트링치즈)
정보와 리뷰내돈내산 저는 GS편의기관에 갔다가 참치대란이라는 삼각김밥을 샀습니다. 이름만 보고 홀린듯이 구입했네요 가격은 1,000원입니다. 옛날에는 2개에 1,400원 이였는데 요즘엔 한개도 1,000원이 넘더라고요 삼각김밥만 살 수 없어서 불닭과 스트링치즈도 구입했습니다. 여러분들 다들 불닭볶음면 참치마요삼각김밥 스트링치즈 조합을 아시죠? 저는 불닭을 먼저 제작해서 반쯤먹고 삼각김밥과 치즈를 찢어서 같이 돌려 먹는데 정말 꿀맛입니다.
일단 참치대란 삼각김밥 속 인데요 기본적으로 밥도 참치로 비벼져있고 가운데도 보통의 참치마요삼각김밥처럼 참치가 들어있습니다. 다른 삼각김밥보다.
최애 삼각김밥
저도 참치마요를 좋아하는데 뷔씨는 큰 참치마요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참치마요가 정말 이름답게 못 참습니다. 원래는 참치마요가 되게 적게 들어가서 늘 아쉬웠는데 이제는 고쳐서 더 큰 참치마요가 나왔다고 합니다. 삼각김밥 만드는 분들도 잘 팔린다고 메뉴에 안주하지 말고 지속해서 다른 것을 만들어내야 합니다. 오늘 유재석은 핑계고 콘셉트로 뷔를 대하는 느낌입니다.
후기와 잡담
골드스타 라면은 사실 가격을 모르고 구입했습니다. 맛을 보고 난 후 영수증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이 가격 무엇? 가성비는 최고입니다만 가격만큼의 맛입니다. 삼양라면 맛과 비슷하면서 단맛과 매운맛이 강해진 느낌입니다. 면에 특유의 맛이 느껴지는데 딱 부러지게 설명하기 어려운 맛입니다. 면의 식감도 편한 느낌이지만 국물이 칼칼해서 조합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삼각김밥은 일단 내용물 면에서 굉장히 꽉 찬듯한 느낌이 들어서 밥이 너무 질고 대체로 짠맛이 강했어요 카레는 그래도 카레맛이 나면서 깍두기의 새콤함이 있지만 맛이 희미하면서 짜기만 했습니다.
조금 아쉬웠어요 맛 자체는 저희가 아는 3분 짜장 카레의 맛이 그대로 느껴지긴 합니다.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 골드스타 라면은 가격적 면에서 조금은 잘 팔릴 수도 나중에 찾아보니 소주 맥주 아이크림 팝콘도 나와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