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여자 아나운서 미모 순위 with 앵커, 기상캐스터
1974년 49세 전라남도 여수시 순천고등학교 졸업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학사 MBN 뉴스파이터 앵커 세계일보 기자 MBN 기자 순천고등학교,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졸업. 세계일보와 MBN매일방송 정치부 기자를 거치면서 2021년 기준으로 뉴스파이터와 토요 아침 매일경제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력으로 진행하는 뉴스파이터는 방송 프로그램 형식이 교양 전문이지만 사회 즉 사건과 사고 내용을 진행하면서 한결같이 과장된 행동을 하거나 전율하는 게 특징. TV조선의 엄성섭과 쌍벽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나마 엄성섭은 썩 시끄럽지도 않고 시간이 지나면서 그런 성향이 거의 없어진데다.
김명준 논란 및 사건 사고
티파니 광복절 욱일기 게시 사건을 보도할 때 사실과 다른 내용을 보도하고 이어 당사자를 대놓고 조롱한 사실 때문에 뉴스파이터가 징계를 받은 적도 있습니다.
2023년 자사 프로그램인 불타는 트롯맨에 연관된 보고서를 거의 매일 홍보수준으로 보도하고 있었는데 논란과 사건, 사고 보도에 감정적으로 대처하는 앵커가 황영웅과 연관된 학폭 의혹 사건은 아무런 논평도 없이 침묵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바람에 내로남불이라고 비웃음을 사고 있습니다.
김주하 논란
MBN 뉴스 8에서 박근혜 최순실 연관 뉴스 브리핑 중 박근혜를 두둔하는 발언으로 논란이 된 적이 있습니다. 박근혜가 힘들어하니 피해자다는 뜻이 아니었다는 해명을 했지만 대중의 반응은 싸 했습니다. 또한 일회용 컵을 사용하여 커피를 마시는 문재인 대통령을 보도하며 커피대신 국산차를 마시고 텀블러를 사용했으면 좋겠다라며 문 대통령을 우회적으로 비판하여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뉴스에서 앵커가 교체되는 일이 흔하지 않아 이번 소식을 듣고 놀랐는데 큰 일이 아니라 단순 복통이 원인이었다고하니 다행입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