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쓱세일 인기 이마트 전직원에 10만원 쏘고 주가는

SSG 쓱세일 인기 이마트 전직원에 10만원 쏘고 주가는

신세계그룹은 SSG랜더스의 사상 첫 와이어 투 와이어 통합우승을 기념해 쓱세일을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쓱세일 행사에는 신세계그룹의 온오프라인 계열사 19곳이 참여합니다.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사이먼,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신세계면세점, 까사미아 등에서의 주요 오프라인 행사는 1820일 3일간 진행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인기 제품명 최대 70 할인 및 에어볼 추첨, 럭키드로우 등 여러가지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약 700여개의 주요 생필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합니다. 이마트24는 18일부터 평소 편의점에서 11 행사에 보기 힘들었던 상품들을 대거 선보입니다.


김정은 딸 김주애 첫 공개 ICBM 발사 현장 동행
김정은 딸 김주애 첫 공개 ICBM 발사 현장 동행

김정은 딸 김주애 첫 공개 ICBM 발사 현장 동행

북한이 김정은 국무위원장 자녀를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조선중앙통신은 11월 19일 전날11월 18일 있었던 화성17형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시험발사 소식을 전하며서 김 위원장이 사랑하는 자제분과 여사와 함께 몸소 나오시여 발사 과정을 지도했다고 전했다. 조선중앙통신은 이날 김 위원장과 그의 딸이 함께 미사일 발사를 참관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도 여러장 공개했다.

지금까지는 부인 리설주만 공개석상에 나타났지만 딸을 공개한 것은 이례적인 일로 받아들여진다.

북한이 지난 11월 18일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지도 아래 신형의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화성-17형을 시험발사했다. 특히 김정은 위원장은 이번 시험발사 현장에 처음으로 부인 리설주와 ”딸”을 함께 동행하면서 핵능력 증강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박지성안정환구자철 카타르 세계 대회 해설 3파전
박지성안정환구자철 카타르 세계 대회 해설 3파전

박지성안정환구자철 카타르 세계 대회 해설 3파전

2022 카타르 월드컵이 11월 20일 개막된 가운데 지상파 방송 3사는 축구 레전드 스타들을 해설위원으로 기용해 중계 경쟁에 나선다. 2002 한일 월드컵에서 사상 첫 4강 진출이라는 전무후무한 신화를 써내린 국가대표팀의 주역 박지성과 안정환은 하나하나씩 SBS와 MBC의 해설위원을 맡는다. KBS에서는 현역 선수인 구자철이 해설위원으로 데뷔합니다. 한국인 최초 프리미어리거이자 끝나지않는 캡틴인 박지성은 2018 러시아 월드컵에 이어 SBS 해설위원으로 나선다.

박지성은 지난 월드컵을 통해 국내외에서 활약하며 쌓아온 경험과 풍부한 지식, 뛰어난 안목을 바탕으로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는 충실한 해설을 보여줘 호평을 받은 바 있어 기대를 높인다. 이뿐 아니라 박지성은 뛰어난 입담의 소유자인 배성재 캐스터와 다시 한번 합을 맞추며 정보 전달과 재미라는 두 가지 토끼를 잡을 예정입니다.

울부짖는 김여정수줍은 리설주 미사일 시험발사 현장

북한이 지난 11월 18일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지도 아래 신형의 대륙간탄도미사일 화성초-17형을 시험 발사했다. 조선중앙통신은 11월 19일 “초강력적이고 절대적인 핵억제력을 지속해서 제고함에 관한 우리 당과 공화국 정부의 최처음 국방건설 전략이 엄격히 실행되고있는 가운데 11월 18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계획 무력의 신형대륙간탄도미사일 시험발사가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특히 김정은 위원장이 시험발사를 현지에서 지도했다고 전했다.

신문은 화성포17형 시험발사가 무기체계의 신뢰성과 운용 믿음성을 검열하는 데 목적을 두고 진행됐으며 최대 정점 고도 6040.9km까지 상승하며 거리 999.2km를 4132s68분92초간 비행해 조선동해 공해상의 예정수역에 제대로 탄착됐다고 보도했다.

에콰도르, 카타르 세계 대회 개막전 승리 깨진 개최국 첫 경기 무패 징크스

에콰도르가 카타르 세계 대회 첫 승 축포를 쏘아 올렸습니다. 에콰도르는 11월 21일한국 시각 오전 카타르 알 코르에 있는 알 베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 카타르 세계 대회 개막전에서 에네르 발렌시아의 연속 골로 개최국 카타르에 20으로 승리했다. 세계 대회 개최국 첫 경기 무패 행진의 징크스가 깨졌다. 1930년 1회 대회 이후 2018 러시아 월드컵까지 92년 간 개최국이 첫 경기에서 패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었습니다.

22차례 치러진 개최국 첫 경기 전적은 모두 16승 6무 무패. 그러나 이날 카타르가 여기에 처음으로 패배 기록을 얹었다.

A조 조별 리그에 속한 에콰도르는 이로써 승점 3점을 챙겨 조 1위로 나섰다. 에콰도르 고집 발렌시아는 자신의 세계 대회 5차례 골을 성공시켜 역대 월드컵에서 에콰도르 선수 중 가장 많은 골을 기록하게 됐습니다.

행사정보 4 그외 이벤트

온라인 계열사 역시 한정판매 및 할인권 증정 등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자주 묻는 질문

김정은 딸 김주애 첫 공개 ICBM 발사 현장

북한이 김정은 국무위원장 자녀를 공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박지성안정환구자철 카타르 세계 대회 해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11월 20일 개막된 가운데 지상파 방송 3사는 축구 레전드 스타들을 해설위원으로 기용해 중계 경쟁에 나선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울부짖는 김여정수줍은 리설주 미사일 시험발사

북한이 지난 11월 18일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지도 아래 신형의 대륙간탄도미사일 화성초17형을 시험 발사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