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반찬으로 알아보는 연애유형테스트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반찬으로 알아보는 연애유형테스트

“사람들은 ”전도연”하면 어둡고 무겁다는 이미지를 떠올리잖아요. 저 사실 활발한 사람인데hellip;저도 빛나면서 작품이 하고 싶었어요.” 2007년 한국인 최초로 칸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품에 안은 ”칸의 여왕”이자 모두가 인선택하는 ”톱배우” 전도연. 원한다면 어느 작품이든 골라 출연할 수 있을 것 같다. 하지만은 6일 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한 카페에서 마주 앉은 이 글을 쓴 인원은 “선택할 수 있는 창작물의 폭이 크지 않아서 답답함과 갈증을 느꼈다”고 의외의 이야기를 꺼냈다.

칸의 여왕. 멜로퀸. 눈물의 여왕. 배우들의 배우. 수많은 영광스런 수식어를 갖고 있는 이 글을 쓴 인원은 지상파 연기대상을 비롯해 우리나라 영화 페스티벌 여우주연상 같은 것을 휩쓸고, 2007년 칸 국제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lsquo;커리어 하이rsquo;를 달성했다.


imgCaption0
남행선 (전도연)

남행선 (전도연)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

#핸드볼_국가대표_출신 #외강내강#공부는_다음_생에 #풍자와_해학 좋아함_나름 유머감각 탑재했다고_생각캔디가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은 건, 참고 또 참은 게 아닐 거다. 울 시간이 없어서지. 어린 해이와 몸이 불안한 남동생을 돌보느라 국가대표로까지 활약했던 핸드볼 선수 커리어를 포기해야 했을 때, 고비마다. 주저앉아 울 여유가 없었습니다. 정신 바짝 차리고 다음을 생각해야 했다.

행선에게 사랑이란, 곧 상대에 대한 책임입니다. 인생의 고단함과 질척거림에 휘둘리지 않고, 주관대로 선택하고, 그 선택을 변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최근 시기 좀, 반성의 순간을 갖고 있습니다. 식당을 했던 엄마로부터 물려받은 솜씨를 살려 사교육의 메카에서 반찬가게를 열고, 과열된 사교직 시장과, 엄마들 치맛바람 덕에 밥 벌어먹긴 했지만, 그런 이 동네 풍경이 요상하고 한심스러워 개그를 쳐댔다.

등장인물

남행선(배우 전도연) 핸드볼 국가대표 선수 출신입니다. 어느날 어린 조카 해이와 아스퍼거 증후군을 앓고 있는 남동생을 돌보게 되고 핸드볼을 포기하게 됐고, 슬픔과 좌절을 느낄 여유도 없이 책임감 하나로 악착같이 살아갑니다. 식당을 하셨던 어머니께 물려받은 솜씨로 사교육의 메카에서 반찬가게를 열게 되었고, 사교육에 중한 엄마들 비교해 장사를 하며 살아갑니다. 최치열(배우 정경호) 더 프라이드 학원 소속 수학 강사입니다.

사교육에서는 가장 잘 보고된 강사이며, 그만큼 바쁘기도 하지만은 열심히 노력도 합니다. 돈뿐만 아니라 유명세도 연예인급이며, 일거수일투족을 주목받고 덕질하는 학생들까지 있습니다. 하지만은 높이 있는 만큼 그 자리를 지속하는 것은 힘들었고, 그 덕에 강의할 때를 제외한 시간엔 예민하고 까칠하고 남에게 무관심한 사람입니다. 워낙 바쁘고 끼니를 거르다.

남행선(전도연 배우님)

전도연 배우님은 대한민국이 낳은 대배우 계열에 속하시는 배우님이죠. 너무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대중들에게 다채로운 차원의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계신답니다. 이번 작품에서도 정경호 배우님과 너무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계신데요.

특히, 저는 그간 전도연 배우님 이미지가 차분하고 우아하게 생각해왔기 때문에, 이런 코믹극을 잘 소화해볼 수 있을 지 궁금했는데요. 단 한번의 어색함 없이 연기를 하셔서, 시청자 입장에서 아무런 부담없이 즐겁고 가볍게 매 회를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최치열(정경호 배우님)

정경호 배우님은 제가 오래 전부터 좋아해왔어요. 최근에는 현명한 의사생활로 많은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님이기도 한데요. 저는 2000년 초반에 소지섭, 임수정 주연의 미안합니다. 사랑한다라는 드라마에서 그를 첫번째 봤답니다. 지금 드라마 카지노에서 ”고회장”역을 열연하고 계신 이혜영 배우님과 모자 역할을 연기하셨었답니다. 현명한 의사생활에서도 깔끔하면서도 젠틀한 의사 역할을 연기하면서도, 가끔 개그를 구사하시곤 했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특히 수업중에 발차기도 하시고, 술이 약해 길바닥에서 잠드는 등의 코믹 연기 쪽을 많게 보여주고 있답니다.

이제 6회까지 방영되어서 앞으로도 많은 사건들과 갈등 요소들이 드라마에서 보여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타스캔들 인물관계도

tvN 주말드라마 일타스캔들은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인 남행선(전도연)과 일타강사 최치열(정경호) 두 명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이어지며, 극 중 등장인물간의 관계도는 위와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남행선 (전도연)

국가대표 반찬가게 사장#핸드볼_국가대표_출신 #외강내강#공부는_다음_생에 #풍자와_해학 좋아함_나름 유머감각 탑재했다고_생각캔디가 외로워도 슬퍼도 울지 않은 건, 참고 또 참은 게 아닐 거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등장인물

남행선배우 전도연) 핸드볼 국가대표 선수 출신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남행선전도연 배우님)

전도연 배우님은 대한민국이 낳은 대배우 계열에 속하시는 배우님이죠.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